Skip to main content

NEWS

라네즈 타임프리즈의 ‘그녀의 탄력 스토리’ 영상 화제

2015-10-06

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가 모델 송재림, 황세온과 함께 한 영상 ‘그녀의 탄력 스토리’가 공개 7일만에 조회수 50만건을 돌파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9/28-10/4, 유투브, 페이스북 누적 조회수 합산 기준)

라네즈가 공개한 ‘그녀의 탄력 스토리’에서는 탄력 있는 피부로 모델 커리어에 박차를 가할 뿐만 아니라 송재림의 마음까지 사로잡으며 일도 사랑도 탄력 받고 있는 황세온의 비결을 담았다. 최근 자신 있고 당당해진 이유에 대해 황세온은 ‘페이스핏 효과’ 덕분이라며, 평소 라네즈 타임프리즈로 날렵한 얼굴 라인과 탄탄한 눈가를 가꾸었고, 이에 얼굴에서 시작된 탄력 자신감으로 삶의 모든 것들에 탄력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모델들의 멘트가 재미있어서 지루할 틈이 없네요”, “황세온의 매끈하고 탄탄한 피부가 예뻐 보여요”, “송재림과 황세온의 케미가 좋네요”, “저도 페이스핏 효과로 탄력 받고 싶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영상에서 황세온의 매력 아이템으로 소개된 라네즈 타임프리즈는 무너진 콜라겐을 지켜내는 다이나믹콜라겐_EXTM 기술을 통해 페이스핏 탄력을 탱탱하게 가꾸어주는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페이스핏 크림으로 불리는 라네즈 타임프리즈 인텐시브 크림은 피부 탄력의 주요 5가지 요소(건조, 피부결, 진피치밀도, 피부주름, 탄력속도)를 개선해 피부 속까지 치밀하고 탱탱한 ‘페이스핏’을 선사하며, 타임프리즈 아이 세럼은 다양한 유형으로 나타나는 눈가 피부의 고민(눈꺼풀 처짐, 눈 밑 주름, 다크서클, 눈가 탄력, 눈꼬리 주름, 속눈썹 영양 등)을 복합적으로 개선해주어 어리고 탄력 있는 ‘아이핏’을 가꾸어준다.

한편, ‘그녀의 탄력 스토리’는 라네즈 공식 브랜드 사이트 및 페이스북, 유투브 채널 등을 통해 볼 수 있으며, 라네즈는 영상 공개와 함께 ‘그녀의 탄력 스토리’ 영상 감상 및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라네즈 브랜드 사이트(http://www.laneige.co.kr/timefreeze)에서 10월 1일부터 10월 23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당첨자들에게는 ‘페이스핏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라네즈 타임프리즈 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라네즈 타임프리즈 인텐시브 크림 [50ml / 65,000원대]
피부 노화 속도를 늦추고 탄력있고 탱탱한 페이스핏을 가꾸어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
다이나믹콜라겐_EXTM 기술을 통해 피부 노화의 5가지(건조, 피부결, 잔주름, 모공탄력, 피부톤)을 케어해주고 피부 속까지 치밀하고 탄탄하게 가꾸어주어 어리고 탄력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라네즈 타임프리즈 아이 세럼 [20ml / 50,000원대]
눈가 고민을 복합적으로 케어해 동안 눈매로 가꾸어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아이 세럼.
다이나믹콜라겐_EXTM 기술을 통해 다양한 눈가 고민(눈꺼풀 처짐, 눈 밑 주름, 다크서클, 눈가 민감, 눈꼬리 주름)을 개선해준다. 부드럽게 펴발리는 세럼 제형으로 눈가에 부담 없이 빠르게 흡수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