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마몽드 ‘자스민 캐시미어 바디’ 라인 5종 출시

2015-09-14

꽃에 숨겨진 아름다움의 원리와 생명력을 담은 제품으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꽃피우는 브랜드 마몽드(www.mamonde.co.kr)가 2015년 9월 ‘자스민 캐시미어 바디’ 라인 5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자스민 캐시미어 바디’ 라인은 매력적인 화이트 자스민 향이 잔잔하게 퍼지는 캐시미어 감촉의 고보습 라인이다. 이 제품은 피로와 긴장을 해소시켜주는 릴랙싱 효과와 감각적이고 지속력 높은 프래그런스 레이어링이 특징이다. 또한 크림 제형과 오일 베이스의 고보습 케어로 니즈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 가능한 멀티 아이템이다.

마몽드 ‘자스민 캐시미어 바디’ 라인은 크림 거품과 달콤하고 매혹적인 자스민 향이 온몸을 감싸는 입욕제 겸용인 ‘자스민 캐시미어 투웨이 바디워시’와 피부에 펴바르는 순간 매끄러운 오일로 변해 즉각적으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우아한 자스민 향의 고보습 ‘자스민 캐시미어 바디로션’, 바디와 헤어를 아름답고 빛나게 가꿔주는 은은한 자스민 향의 활용도 높은 ‘자스민 캐시미어 오일 포 바디 앤 헤어’, 바디, 헤어, 섬유, 실내공간 등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냄새를 제거하고 포근한 자스민 향을 선사하는 ‘자스민 캐시미어 올오버 스프레이’, 천연 블랜디드 씨드 오일이 손끝까지 윤기나고 건강하게 보호해주고 순수하고 청초한 자스민 향의 ‘자스민 캐시미어 핸드 앤 네일 크림’까지 총 5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마몽드 ‘자스민 캐시미어 바디’ 라인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대형마트 내 아모레퍼시픽 매장, 마몽드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점 및 온라인에서 구입 할 수 있다.

[마몽드 ‘자스민 캐시미어 바디’ 라인 제품 소개]
마몽드 자스민 캐시미어 투웨이 바디워시 300ml / 13,000원대
크림 거품과 달콤하고 매혹적인 자스민 향이 온몸을 감싸는 입욕제 겸용 바디워시로써, 자스민 꽃 성분의 풍성한 거품이 건조함 없이 촉촉하고 개운하게 클렌징해준다.

마몽드 자스민 캐시미어 바디로션 250ml / 15,000원대
피부에 펴바르는 순간 매끄러운 오일로 변해 즉각적으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우아한 자스민 향의 고보습 바디로션으로 피부에 유수분 보호막을 형성하여 유연하고 탄력 있는 최적의 컨디션으로 오랫동안 유지시켜 준다.

마몽드 자스민 캐시미어 오일 포 바디 앤 헤어 110ml / 20,000원대
바디와 헤어를 아름답고 빛나게 가꿔주는 은은한 자스민 향의 활용도 높은 멀티 오일로써 고품질의 유채씨 오일과 해바라기씨 오일 성분이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시켜준다.

마몽드 자스민 캐시미어 올오버 스프레이 150ml / 15,000원대
바디는 물론 헤어, 섬유, 실내공간 등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냄새를 잡아주고 포근한 자스민 향을 선사하는 스프레이로 냄새 흡착 성분을 함유한 스프레이 입자가 효과적으로 냄새를 잡아 준다.

마몽드 자스민 캐시미어 핸드 앤 네일 크림 50ml / 7,000원대
천연 블랜디드 씨드 오일이 손끝까지 윤기나고 건강하게 보호해주는 순수하고 청초한 자스민 향의 핸드 앤 네일 크림으로 건조한 외부환경과 잦은 컬러링 등으로 약해진 손톱과 큐티끌까지 케어해주는 핸드크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