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바이탈 뷰티,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 실시

2015-09-02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뷰티푸드 브랜드 ‘바이탈 뷰티(VB)’는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www.vitalbeautyvb.com)를 개인별 건강 고민에 따라 솔루션을 제공하는 맞춤 상담형 홈페이지로 새롭게 개편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9월 25일까지 추첨을 통해 바이탈뷰티 제품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바이탈 뷰티의 제품 중 본인이 가장 좋아하는 제품 이름에 해시태그를 걸고 개인 SNS에 공유 한 후, 해당 URL과 함께 홈페이지 리뉴얼 축하 메시지를 바이탈 뷰티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http://goo.gl/xYNIeR)에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본인이 적은 바이탈 뷰티 제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10월 1일 바이탈 뷰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된 바이탈 뷰티의 공식 홈페이지는 기존의 브랜드 및 제품의 단순 소개에서 벗어난 스토리텔링 형식의 브랜드 스토리로 구성됐다. 특히 개인별 니즈에 따라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는 상담형 구성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지하는 ‘라이프 플래너’로서의 브랜드 본연의 역할에 충실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소비자들은 바이탈 뷰티 홈페이지에서 각 부위별 신체나이를 간단히 측정할 수 있고, 생애주기별 또는 건강고민별로 추천하는 바이탈 뷰티의 다양한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새롭게 탈바꿈한 바이탈 뷰티의 홈페이지와 리뉴얼 기념 이벤트 내용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www.vitalbeautyvb.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