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라네즈 ‘뷰티 미러’ 앱 출시

2015-08-27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모바일 카메라를 통해 가상으로 라네즈 제품으로 메이크업을 시연해볼 수 있는 모바일 앱 ‘뷰티 미러’를 오픈한다.

라네즈 ‘뷰티 미러’ 모바일 앱은 메이크업 제품들을 직접 테스트 해보지 않고도 스마트 폰 및 태블릿을 통해 가상으로 라네즈의 모든 베이스 메이크업부터 색조 메이크업까지 풀 메이크업을 시연해볼 수 있는 혁신적인 앱이다. 특히 미러링 기술을 통해 실제 메이크업 제품을 바른 것처럼 자연스럽게 연출되는 것이 특징이다.

라네즈 뷰티 미러 앱의 미러링 기술은 실시간으로 얼굴의 미세한 움직임까지 인식하면서 가상 메이크업을 적용한 모습을 3D로 확인 할 수 있으며,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기술력이다. 다양한 움직임과 빛 각도에 따라 달라지는 변화 등을 모두 정교하게 반영해 마치 실제 화장한 것처럼 실시간으로 화면에 모습이 보여지는 놀라운 경험을 선사한다.

뷰티 미러 앱은 한국 여성들의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하여, 정형화된 과하고 진한 메이크업이 아닌, 한국 여성들의 기호에 맞도록 메이크업 농도를 조정하여 표현하는 것이 가능한 메이크업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아이섀도우,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블러셔와 같이 다양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카테고리의 경우, 라네즈가 제안하는 메이크업 타입에 맞는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립 메이크업은 다양한 컬러를 경험해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컬러 그라데이션 등의 정교한 연출도 가능하여 나에게 어울리는 립 컬러를 찾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K-beauty를 대표하는 라네즈의 메이크업 컬렉션이 탑재되어 있어, 원하는 스타일의 송혜교의 메이크업 룩을 선택하면 내 얼굴에 바로 시뮬레이션 될 뿐만 아니라, 아시아 여성에게 적합한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컬러 및 패턴을 제안해 주어 앱 사용의 재미를 더했다.

앱을 통해 완성된 모습과 사용한 제품 리스트는 앨범에 저장이 가능하며, 페이스북, 트위터, 라인,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등 다수의SNS 계정에 연계되어 쉽고 간편하게 공유할 수 있고, 무엇보다e-커머스 구매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원하는 제품을 매장까지 가지 않고도 터치 하나로 라네즈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라네즈 뷰티 미러’ 앱은 애플 앱스토어(https://itunes.apple.com/kr/app/lanejeu-byuti-mileo/id1027217429?mt=8)에서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는 추후 출시 예정이다. 관련 영상은 오는 9월 1일부터 라네즈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