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이니스프리, 캐시미어 닮은 가을 메이크업 ‘리얼 핏 립스틱' 출시!

2015-08-24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kr)는 부드러운 캐시미어가 닿은 듯 얇고 가볍게 입술에 착 감기는 텍스처와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입술 위에 선명한 컬러가 핏되어 리얼 웨이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줄 ‘리얼 핏 립스틱’을 새롭게 출시한다.

일상에서 쉽게 예뻐지는 메이크업을 추구하는 이니스프리는 지난 2013년부터 메이크업 신제품과 베이직한 패션 아이템을 매칭해 뷰티트렌드를 이끌어왔다. 이번 가을에는, 얇고 가볍게 착 감기는 캐시미어 니트에 리얼 핏 립스틱을 매칭하여 포근하고 부드러운 가을 룩을 연출해볼 것을 제안한다.

무게감 없이 얇게 피팅되는 고밀착 포뮬러가 입술 굴곡을 부드럽게 채워 캐시미어가 닿은 듯 얇고 가볍게 입술 위에 밀착 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며 천연 동백 오일이 함유되어 각질은 눌러주고, 보습 보호막을 형성하여 건조한 가을철에도 오랜시간 각질 없이 예쁜 입술을 유지시켜 준다.

컬러도 다양해졌다. 가을하면 연상되는 말린 장미, 벽돌, 버건디, 와인 등 생생한 느낌의 컬러부터 데일리한 누드 컬러까지 가을의 감성을 가득 담은 10가지 색상을 선보인다. 특히 광고 속 ‘8호 라떼 한잔 로지’ 컬러는 말린 장미를 연상케하는 모든 여성의 워너비 립 컬러로 올 가을, 인기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올 가을, 부드러운 캐시미어 니트에 가을 컬러를 담은 리얼 핏 립스틱으로 내추럴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시켜 보는건 어떨까?

입술 위에 가을을 선사할 이니스프리의 ‘리얼 핏 립스틱’은 8월 24일부터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 (www.innisfree.co.kr)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리얼 핏 립스틱 컬러 구성 (10종)
1호 포근한 살구빛 / 2호 피치와 핑크 사이
3호 자몽 닮은 피치/ 4호 기분좋은 핫핑크
5호 달콤한 트웬티 레드(서브컬러) / 6호 라떼 한잔 코랄(서브 컬러)
7호 라떼 한잔 핑크 / *8호 라떼 한잔 로지(메인 컬러)
9호 말린 장미 한송이 / 10호 차분한 레이디 퍼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