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바이탈 뷰티, ‘소중한 순간, 소중한 선물’ 캠페인 실시

2015-08-20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뷰티푸드 브랜드 ‘바이탈 뷰티(VB)’는 함께 했던 소중한 순간을 일깨우는 ‘소중한 순간 소중한 선물, 명작수’ 영상을 론칭하고, 오는 9월 7일까지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소중한 사람과 오래 함께 하고픈 소중한 순간’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바이탈 뷰티는 오는 9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소중한 사람에게 보낼 마음의 편지를 작성하면, 캘리그라피 이미지로 변환된 메시지와 고농축 프리미엄 홍삼 앰플 ‘예진생 진생베리 명작수’ 체험분 쿠폰을 모바일로 전달한다. 더불어, 이벤트 참여자 중 가슴 따뜻한 사연으로 선정된 50명에게는, ‘예진생 진생베리 명작수’ 정품과 명품 캘리그라피 편지가 함께 배송될 예정이다. ‘예진생 진생베리 명작수’ 체험분 쿠폰은 오는 8월 31일까지 선착순 3,000명에게 증정되며, 가까운 백화점 설화수 매장에서 체험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와 함께 론칭된 바이탈 뷰티의 ‘소중한 순간 소중한 선물, 명작수’ 영상은 ‘가족이 되는 순간’, ‘어른이 되는 순간’, ‘엄마가 되는 순간’ 등 인생의 가장 소중한 순간에 함께해 준 부모님과, 부모님의 건강을 생각하는 마음을 일깨우는 감성적인 스토리로 구성되어 네티즌들의 따뜻한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소중한 사람과 오래 함께 하고픈 소중한 순간’ 영상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바이탈 뷰티 이벤트 페이지(vitalbeautyginsengberry.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바이탈 뷰티의 ‘예진생 진생베리 명작수’는 국내 최초로 진생베리를 부원료로 함유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고농축 홍삼 건강기능식품으로, 꾸준히 섭취하면 면역력 증진은 물론, 혈행 개선 및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앰플 형태로 휴대가 용이하고, 하루에 한 병씩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예진생 진생베리명작수’는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전국 유명 백화점 설화수 매장, 가로수길 VB 다이어트 랩, 롯데닷컴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소중한 순간 소중한 선물, 명작수’ 영상 URL: https://youtu.be/6XJfPABOE8g 
‘소중한 사람과 오래 함께 하고픈 소중한 순간’ 이벤트 URL: http://vitalbeautyginsengber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