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아이오페 모이스처 필링 에센스 출시

2015-08-11

대한민국 대표 바이오 브랜드 아이오페가 2015년 8월, 밤사이 피부의 묵은 각질을 효과적으로 케어하여 매끄럽고 윤기 넘치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모이스처 필링 에센스’를 선보인다.

여름철 급격한 날씨 변화와 피부 스트레스 등 외부적인 환경의 변화는 피부의 각질 턴오버를 늦추고 피부 표면에 두꺼운 묵은 각질 층을 형성하여 효과적인 스킨케어 성분 흡수 및 매끈한 메이크업 연출을 방해한다. 이러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아이오페가 선보이는 ‘모이스처 필링 에센스’는 매일 저녁 스킨 사용 후, AHA 복합성분을 피부에 흡수시켜 사용하는 필링 에센스다. 피부에 쌓인 오래된 각질로 거칠어진 피부 표면부터 모공까지 매끈하게 정돈해주어 쉽고 간편하게 건강한 피부결과 환한 피부로 완성해주는 홈케어 필링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아이오페 ‘모이스처 필링 에센스’는 각질층 전체에 전달된 3가지 AHA 복합성분이 묵은 각질의 결합력을 느슨하게 해 들뜬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며, 피부 표면의 묵은 각질만을 밀어내어 매끈하고 윤기 넘치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또한 수분겔과 식물유래 스쿠알란 성분이 피부 보습 효과를 더해주어 마일드하고 간편하게 필링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1주일에 1회 혹은 스페셜 각질 케어가 필요할 때, 모이스처 필링 에센스 전용 필링 패드를 함께 사용하여 닦아내면, 자잘한 각질 탈락은 물론 피지 제거 기능까지 겸비해 더욱 매끈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저 송진아 팀장은 “각질이 탈락하지 못해 거칠어진 피부는 매끄럽지 않고 피부를 지쳐보이게 하는 요인 중 하나다.”라고 말하며 ”아이오페 모이스처 필링 에센스는 피부의 각질 턴오버를 활성화해주는 데일리 필링 케어 제품으로 매끈하고 빛나는 피부를 원하는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아이오페 모이스처 필링 에센스 80 ml, 40,000원대 [밤 전용 제품]
씻어내지 않고 피부에 흡수시키는 필링 에센스. 3가지 AHA 복합성분이 피부에 흡수되어 묵은 각질과 피지까지 효과적으로 케어해 매끄럽고 윤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