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에뛰드하우스, 대학생 뷰티 트렌드 리더 ‘뷰티즌’ 16기 모집

2015-08-06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 (http://www.etude.co.kr)가 8월 3일부터 17일까지 에뛰드하우스의 마케팅 실무를 직접 경험하며 뷰티 트렌드를 이끌어 나갈 대학생 실무 참여형 마케터 양성 프로그램 ‘뷰티즌 16기’를 모집한다.

에뛰드하우스의 뷰티즌은 지난 2008년 1기를 시작으로 7년 동안 총 600여명의 대학생이 함께한 인기 마케터 양성 프로그램으로 국내 뷰티 업계에서 진행하는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 중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한다. 특히 K-뷰티를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인 에뛰드하우스를 통해 한국의 뷰티 문화와 기업을 가까이서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도 유명해 국내에 거주중인 외국인 학생들에게도 인기가 많다.

에뛰드하우스의 뷰티즌은 화장품을 사랑하고 트렌드와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내·외국인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이번 16기는 서류와 면접을 거쳐 40여명의 대학생을 선발할 예정이다. 모집 부문은 에뛰드하우스의 메이크업과 뷰티에 관한 다양한 컨텐츠를 생산하고 각종 마케팅 활동을 기획, 참여하는 ‘뷰티 트렌드 리더팀’, 뷰티 관련 컨텐츠를 디자인하는 ‘디자인팀’, 메이크업과 에뛰드하우스 제품 관련 영상을 제작할 ‘영상팀’, 국내 거주 외국인 유학생으로서 한국의 뷰티 문화를 널리 전파할 ‘글로벌팀’이다.

이번 뷰티즌 16기는 서류 전형 및 모집 부문별 면접을 통해 선발할 예정이며, 선발된 16기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오는 9월부터 2016년 2월까지 총 6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 뷰티즌은 에뛰드하우스의 각종 신제품을 가장 먼저 접할 수 있으며, 뷰티 컨텐츠를 비롯한 브랜드 프로모션 기획과 실행에 직접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우수 활동자에게는 해외탐방의 기회를 제공하며, 에뛰드하우스 마케팅 인턴 경험 혜택도 주어진다.

지원방법은 에뛰드하우스의 홈페이지(http://www.etude.co.kr)에서 회원가입을 한 후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서류 합격자는 8월 19일 발표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에뛰드하우스는 빠르게 변하는 뷰티 트렌드와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에게 업계 실무 현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주기 위해 매년 뷰티즌을 모집, 8년째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며 “뷰티 업계에 대한 열정과 아이디어가 넘치는 대학생들이 뷰티즌 활동을 통한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K-Beauty의 선두주자 에뛰드하우스와 함께 미래 대한민국 뷰티 업계를 이끌어갈 인재로 성장하길 기대한다” 고 말했다.

에뛰드하우스 뷰티즌 지원 문의: 080-022-2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