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미쟝센 걸스데이 에디션 헤어 마스크팩 출시

2015-07-28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2030 여성들의 대표적인 헤어 스타일별 고민을 해결해 누구나 걸그룹 ‘걸스데이’처럼 아름다운 헤어를 완성할 수 있게 도와주는 미쟝센 걸스데이 에디션 헤어 마스크팩 2종을 출시했다.

미쟝센 걸스데이 에디션 헤어 마스크팩은 자사의 극손상모 전문 케어 제품 ‘퍼펙트 리페어 헤어 마스크팩’을 웨이브 헤어, 염색 헤어 등 2030 여성들의 대표적인 헤어 스타일별 고민에 특화하여 업그레이드 한 것으로, 웨이브&볼륨 클리닉과 브라이트&비비드 컬러 클리닉 총 2종이다. 헤어 스타일별 맞춤형 앰풀이 들어간 트리트먼트와 핫오일이 마스크캡 속에서 자체 발열 효과를 통해 모발에 영양을 집중 공급하여, 걸스데이처럼 건강하고 스타일리시한 헤어를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컬이 풀리거나 푹 가라앉은 웨이브 헤어는 볼류밍 앰풀 성분의 미쟝센 걸스데이 에디션 헤어 마스크팩 웨이브 & 볼륨 클리닉(Wave & Volume Clinic)’으로 민아처럼 탱글탱글 탄력 있게 연출 가능하다. 염색 후의 색빠짐이나 모발 손상, 푸석거림이 고민된다면 브라이트닝 컬러 앰풀이 혜리처럼 생생하고 눈부신 컬러 헤어를 만들어주는 미쟝센 걸스데이 에디션 헤어 마스크팩 브라이트 & 비비드 컬러 클리닉(Bright & Vivid Color Clinic)’을 추천한다.

한편, 미쟝센의 퍼펙트 리페어 라인은 미쟝센 걸스데이 에디션 헤어 마스크팩 2종 출시로 인해 총 10가지 라인업으로 완성됐다. 퍼펙트 리페어 라인은 아르간, 카멜리아, 마룰라, 올리브, 호호바, 코코넛, 아프리콧 오일 등 뛰어난 재생력을 자랑하는 7가지 오일 성분으로 극손상모를 탄력 있고 윤기 있는 헤어로 가꾸어준다.

미쟝센 걸스데이 에디션 헤어 마스크팩은 전국 올리브영 전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문의: 고객상담실 080-023-5454
미쟝센 홈페이지: www.mjsen.co.kr
미쟝센 라이킷헤어: www.likeithair.com
미쟝센 라이킷헤어 페이스북: www.facebook.com/likeith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