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미쓰에이 페이, 아이오페 에어쿠션® 팝업 스토어 방문!

2015-07-24

걸그룹 미쓰에이 페이가 온스타일 스타일 라이브를 통해 대한민국 최초의 쿠션 팝업 스토어인 아이오페 에어쿠션® 팝업 스토어에 방문해 화제다.

23일 방송된 온스타일 스타일 라이브에서는 페이의 뷰티 시크릿을 공개했다. 그것은 바로 촉촉한 피부 만들기. 평소 수분관리에 신경 쓰는 페이는 ‘데일리 메이크업 필수 아이템’으로 아이오페 ‘에어쿠션® XP’를 꼽아 그녀의 촉촉하면서도 자연스러운 광이 나는 피부의 비결을 공개했다. 항상 파우치 속에 에어쿠션®을 들고 다닌다고 밝힌 페이는 “아이오페 에어쿠션®은 피부도 좋아 보이고 가지고 다니면서 수정도 쉬워, 나의 뷰티 포인트”라고 말했다.

또한 방송에서는 지난 4일 오픈한 이후 K-beauty 핫 플레이스로 주목받고 있는 아이오페 에어쿠션® 팝업 스토어를 방문해 다양한 타입의 에어쿠션®을 직접 테스트하고 메이크업 시연을 받는 페이의 모습을 담았다.

미쓰에이 페이는 아이오페 에어쿠션® 팝업 스토어 내 마련된 다양한 공간에서 에어쿠션® XP를 테스트했으며, 메이크업 시연 서비스와 에어쿠션® 각인 서비스를 체험하고 포토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팝업 스토어를 방문한 중국인 관광객들에게 에어쿠션® 및 아이오페를 적극적으로 알리는 등 에어쿠션®에 대한 그녀의 애정 가득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방송에서 미쓰에이 페이가 자신만의 뷰티 시크릿으로 추천한 아이오페 ‘에어쿠션® XP’는 4초에 1개씩 판매되는 대한민국 여성들의 필수 뷰티 아이템으로, 2015년 1월 기준으로 단일 품목 누적 판매 2,000만 개를 돌파하며 대한민국 No.1 쿠션으로서의 위상을 보여줬다. ‘에어쿠션® XP’는 완벽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내추럴, 커버, 쉬머, 인텐스 커버, 매트 피니쉬 등 다양한 제품군과 컬러를 보유해 원하는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대한민국 No.1 쿠션 리더답게 2015년 7월, 국내 최초로 쿠션 제품을 테마로 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면서 국내외 고객들에게 많은 화제가 된 바 있다.

아이오페 명동 에어쿠션® 팝업 스토어
위치: 서울시 중구 충무로 1가 23-10 (명동역 6번 출구)
문의: 에어쿠션® 팝업 스토어 02-318-2710
운영시간: 오전 10시 30분 ~ 오후 10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