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해피바스, 브랜드 캠페인 영상 ‘Happy Escape’ 공개

2015-07-15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www.happybath.co.kr)가 ‘해피 이스케이프(Happy Escape)’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온라인에 공개했다.

해피바스는 올 초부터 ‘해피바스를 만나는 순간 당신의 모든 순간이 행복해진다’는 의미를 지닌 ‘에브리데이, 해피 모멘트(Every day, Happy Moment!)’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 일상에서 공감할 수 있는 행복한 경험을 감각적으로 전달해 왔다. 이번에 선보인 ‘해피 이스케이프’ 영상 역시 바쁘고 지친 일상 속에서 해피바스 제품을 만나면 행복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상황 별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며, ‘소나기편’, ‘엄마편’, ‘직장인편’ 총 3가지 버전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낼 예정이다.

‘소나기’편에서는 지나가는 차에 옷이 더럽혀진 주인공이 이내 소나기를 흠뻑 맞으며 시원한 순간을 즐기고, 집으로 돌아와 해피바스 바디워시로 샤워,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기는 행복한 순간을 감각적인 영상으로 풀어냈다. 이 밖에 ‘퇴근’편에서는 고된 야근으로 지친 직장인이 퇴근 후 상쾌하게 샤워를 하고 시원한 맥주 한잔을 즐기는 모습을, ‘엄마’편에서는 육아 후 아이를 재우고 욕조에서 여유롭게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는 엄마의 모습 등 누구나 한번쯤 경험해 봤을 만한 상황을 자연스럽게 그려내 소비자들에게 재미와 공감대를 제공한다.

한편, 해피바스는 ‘해피 이스케이프’ 영상 공개를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에 3편의 브랜드 영상 중 가장 공감하는 편을 골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피바스 ‘해피 이스케이프’ 캠페인 영상은 해피바스 홈페이지(www.happybath.co.kr) 및 해피바스 공식 유튜브(https://www.youtube.com/user/happybathamorepacifi)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고객상담실: 080-023-5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