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여왕의 꽃’ 김성령의 건강한 두피의 비밀, 려(呂) 자양윤모

2015-07-13

인기리에 방영 중인 MBC 주말드라마 ‘여왕의 꽃’이 다양한 화제거리를 낳고 있는 가운데, 레나정 역을 맡은 김성령은 명품 연기력으로 드라마 시청률의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어제(12일) 방영 분에서는 주인공 김성령이 드라마 속에서 건강하고 자신감 있는 헤어를 위해 사용하는 두피 관리 제품들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7월 12일 방송된 ‘여왕의 꽃’에서는 레나정(김성령)이 친딸 강이솔(이성경)을 데리고 헤어샵에 들러 두피 관리를 받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레나정은 헤어 관리사에게 중요한 일을 앞둔 강이솔(이성경)의 헤어를 트리트먼트로 차분하고 윤기 있게 케어해달라고 주문했고, 나란히 앉은 둘의 사이로 자양윤모 트리트먼트가 시선을 모았다.

또한 극중 헤어 관리사가 자양윤모 탈모방지 에센스와 두피쿨링 에센스를 레나정의 두피에 바르고 간단하게 두피 마사지를 하듯 문지르는 모습이 화면에 나오면서 시청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김성령이 드라마에서 두피 관리를 위해 이성경에게 추천한 자양윤모 탈모방지 트리트먼트(200ml, 1만원대)는 려의 베스트셀러인 자양윤모 라인으로 모발의 근본인 두피부터 모발 끝까지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식약처 허가 탈모방지 및 양모 의약외품으로 두피와 모발에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김성령이 두피 관리에 사용한 자양윤모 탈모방지 에센스(75ml, 2만원대)는 탈모가 고민되는 부위에 직접 발라 마사지하듯 문질러 주면서 사용하면 된다. 또한 지압봉 형태의 자양윤모 두피 쿨링 에센스(105ml, 1만6천원대)는 탄산 에센스가 두피 스트레스를 케어하고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한편, MBC 주말드라마 '여왕의 꽃'은 야망으로 가득 찬 여자와 그가 버린 딸이 재회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