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설화수, ‘순행클렌징오일'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2015-07-03

[설화수 순행클렌징오일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

아시아의 철학과 지혜를 담아 조화와 균형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홀리스틱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뛰어난 세정력과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셀러 순행클렌징오일의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을 7월 한 달간 선보인다. 

설화수의 ‘순행클렌징오일’은 얼굴에 부드럽게 롤링되어 메이크업 잔여물은 물론 모공 속 노폐물까지 없애주는 저자극 한방 클렌징 오일이다. 피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의이인(율무)과 진피(귤껍질), 피부 각질을 정돈해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행인유(살구씨)를 주요 성분으로 한다. 매끄럽게 롤링되는 오일제형으로 가볍고 빠르게 메이크업에 침투하여 워터프루프 메이크업까지 완벽하고 산뜻하게 제거해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기존 200ml에서 400ml로 업그레이드 된 넉넉한 용량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7월 한 달간 한정수량 판매된다. 

< 사용방법 >
물을 묻히지 않은 상태에서 손바닥에 2회 정도 펌핑하여 이마 – 코 – 볼의 순서로 원을 그리며 마사지하듯 클렌징한다. 메이크업 잔여물과 노폐물이 녹아 나오면 티슈로 닦아내지 않고 바로 미온수로 여러 번 헹궈낸다.
1회 권장 사용량: 직경 4cm / 0.4~0.6ml(2~3회 펌핑)

- 용량/가격: 400ml / 70,000원대
- 출시 시기: 2015년 7월
- 제품 문의: ㈜ 아모레퍼시픽 고객상담실(080-023-5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