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롤리타 렘피카, ‘엘렘 써머 에디션 오 드 뚜왈렛’ 출시

2015-07-03

 

글로벌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 롤리타 렘피카(Lolita Lempicka)는 2015년 7월 신제품 ‘엘렘 써머 에디션 오 드 뚜왈렛(Elle L’aime Summer Edition Eau de Toilette)’을 한정 출시한다.

‘엘렘 써머 에디션 오 드 뚜왈렛’은 찬란한 여름 햇살 아래 첫 눈에 반한 열정적 사랑의 감정을 표현한 제품으로 무더운 하절기에도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은 프레쉬 하면서도 매혹적인 향취의 유니크한 써머 향수이다.

프루티 플로럴 향취의 ‘엘렘 써머 에디션 오 드 뚜왈렛은’ 레몬을 넣은 차가운 탄산수와 같은 스파클링한 탑 노트로 시작하여 뜨거운 여름 날의 황홀한 사랑의 감정을 표현한 센슈얼한 화이트 플라워 (자스민, 네롤리)의 향으로 이어진다. 이윽고 따뜻하고 관능적인 머스크와 샌달우드의 베이스 노트가 부드럽게 펼쳐지며 은은하게 마무리된다.

또한, 여름날의 열기와 열정을 표현한 비비드한 엘로우 & 레드 컬러의 패키지와 지중해 해변가에서 마시는 아이스티 칵테일 잔처럼 시원한 느낌을 전달하는 불투명 보틀 디자인은 한 여름의 정취를 그대로 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보틀에 각인된 ‘비밀을 읽어낼 수 있는 이에게 사랑이 찾아온다’는 마법과도 같은 주문은 뜨거운 여름날의 열정적인 사랑을 기대하게 한다.

7월, 프레쉬하고 스파클링한 플로럴 향기로 선보이는 롤리타 렘피카의 ‘엘렘 써머 에디션 오 드 뚜왈렛’으로 한여름 찾아올 예기치 못한 황홀한 사랑을 기대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