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마몽드, ‘썸머’ 메이크업 룩 제안

2015-07-01

아모레퍼시픽의 꽃으로 발명하는 브랜드 마몽드(www.mamode.co.kr)가 올 여름 뜨거운 태양을 머금은 듯 강렬한 ‘썸머’ 메이크업 룩 3가지를 제안한다.

마몽드 ‘썸머’ 메이크업 룩은 강렬한 여름을 연상시키는 핑크와 오렌지, 블루 계열의 비비드한 컬러들로 구성돼 과감한 메이크업을 시도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특히 러블리 비치 룩, 쿨 팝 룩, 트윙클 썸머 룩의 총 3가지 컨셉으로 제안하여 여름에 어울리는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 충분하다.

마몽드 ‘썸머’ 메이크업 룩에는 자연스러운 선의 느낌으로 자극없이 선명하고 부드럽게 발색되는 ‘소프트 멜팅 라이너’와 립스틱의 발색력과 글로스의 반짝임, 틴트의 지속력을 한번에 담은 ‘크리미 틴트 컬러밤 라이트’ 제품이 사용되었다.

마몽드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다가오는 올 봄, 일상 속이나 해변에서 강렬하고 비비드한 메이크업을 원하는 여성들을 위해 이번 ‘썸머’ 메이크업 룩을 기획했다”고 전하며, “물에 번지지 않는 비비드한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와 촉촉하면서도 발색이 잘되는 립제품이면 남들과 색다른 바캉스 룩을 연출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NEW 소프트 멜팅 아이라이너 6홋수 0.5g / 9,000원
아이스크림처럼 녹아 드는 멜팅감으로 부드럽고 선명하게 밀착되는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밤 32홋수 3g / 9,000원대
립스틱의 발색력과 글로스의 반짝임, 틴트의 지속력을 한번에 담아 부드럽게 밀착되는 펜슬 타입 컬러 립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