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이니스프리, ‘제주 에코 힐링 트래블 Vol.5’ 발간

2015-06-25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kr)가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과 일상 속의 다양한 삶의 모습, 인상 깊은 여행지 등을 담은 '제주 에코 힐링 트래블 Vol.5(Jeju Eco Healing Travel Vol.5)' 발간했다.

‘제주 에코 힐링 트래블 북’은 오랜 시간 청정섬 제주를 연구하며 알게 된 이니스프리의 특별한 제주 사랑이 녹아있는 책자로 2011년 첫 발간 이후 제주를 찾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없어서는 안될 필수 여행 가이드북으로 손꼽히고 있다.

2015년에는 ‘제주 원더랜드’를 테마로 단순히 관광 명소를 소개하는 것을 넘어 제주만의 독특한 문화와 일상에서 찾은 여유, 자연으로부터 얻은 힐링까지 제주의 삶을 체험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읽을 거리로 구성했다.

먼저, 이니스프리의 순수한 자연원료가 자라나는 보석 같은 장소를 서정적인 사진과 글로 풀어냈다. 용암더미 위에 만들어진 숲으로 덕분에 다양한 생명이 가득한 생태계의 보물창고가 된 곶자왈과, 고고하고 청순한 아름다움을 담은 동백꽃을 만날 수 있는 동백숲, 제주의 땅과 물, 바람의 생명력이 응축된 녹차밭 등을 소개한다.

또한 제주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는 이들과 나눈 이야기를 전한다. 성산일출봉 앞바다에서 50년째 물질을 해온 해녀가 만난 바다의 느낌, 제주를 그리는 화가가 귀띔하는 숨은 장소, 말똥과자를 만들어낸 요리사가 요리에 담고 싶은 제주의 모습 등 섬에서 만난 사람들의 삶과 생각을 엿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제주의 감성을 담은 문화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자연과 사람이 하나 되는 그린라이프 공간인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차를 맛보고 체험할 수 있는 오설록 티스톤, 예술의 섬 제주를 즐길 수 있는 갤러리, 다양한 모습의 제주 사람들과 만날 수 있는 플리마켓 등을 소개한다. 뿐만 아니라 독특한 제주의 멋을 담은 숙소와 현지의 맛을 살린 맛집, 반짝이는 밤을 느낄 수 있는 곳과 같이 제주를 가까이서 체험해보고자 하는 이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기록했다.

더불어 제주 바다 속 해녀와 동백이 아기자기하게 그려진 2장의 일러스트 엽서와 '제주 에코 힐링 트래블 Vol.5'에 수록된 제주 곳곳의 추천지가 담긴 지도를 함께 제공한다.

'제주 에코 힐링 트래블 Vol.5'는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한정수량으로 증정하며 제주 내 유명 카페 및 게스트하우스를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또한, 관련 컨텐츠는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의 가이드북 뷰어 서비스로도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