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순수하면서도 얽매지이지 않는 자유분방한 양면성을 가진 여성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컨셉 버터플라이(Concept Butterfly)’ 아닉구딸 팝업 스토어 오픈

2015-06-24

차별화된 가치를 추구하는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아닉구딸(ANNICK GOUTAL)은 6월 26일 금요일부터 7월 9일 목요일까지 총 14일간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컨셉 버터플라이(Concept Butterfly)’ 아닉구딸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아닉구딸의 시그니처 심볼인 ‘버터플라이(Butterfly)’를 활용하여 선보이는 컨셉 스토어는 아닉구딸 브랜드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백화점 팝업스토어이다.

이번 컨셉 스토에의 메인 테마는 아닉구딸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향수인 ‘쁘띠뜨 쉐리’와 ‘방 드폴리’를 영감으로 해서 탄생한 듀오 리미티드 에디션 애니메이션이며, 특히 서로 다른 색의 양면적인 날개를 가진 화려한 리미티드 에디션 버터플라이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쁘띠뜨 쉐리는 순수하고도 순결한 아름다움을 청자빛 녹색 나비로, 방 드 폴리는 자유분방하고 관습에 얽매이지 않는 아름다움을 옐로우톤 색상의 컬러풀한 나비로 표현하였으며, 이 두 마리의 나비가 하나가 되어 여성의 상반되는 아름다움을 표현한 한 마리의 나비가 되었다.

아닉구딸은 국내 첫 '컨셉 버터플라이' 아닉구딸 팝업 스토어 런칭을 기념하는 의미로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준비하였다.

오픈 첫날인 26일에는, 컨셉스토어 오픈 세러모니(ceremony)로 모든 방문객을 대상으로 버터플라이 롤리팝 캔디와 샴페인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컨셉 스토어 오픈 기간 동안 매장에 전시된 ‘대형 버터플라이 퍼퓸 오르간’을 촬영한 사진을 각자의 SNS에 업로드 하면 (현장 인증을 통해) 버터플라이 롤리팝 캔디를 한정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자신만의 시그니쳐 향수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향수 카운셀링 서비스와 함께, 버터플라이 컨셉 스토어 1호점 방문을 기념하는 의미에서 매장 내점 고객 대상 버터플라이 홀로그램 카드도 한정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여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리미티드 향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쁘띠뜨 쉐리 & 방 드 폴리 롤온 듀오(5ml*2)를 증정하며, 제품 30만원 이상 구매 시, 럭셔리 트라이얼 키트도 증정한다. 또한, 6월 26일 금요일부터 28일 일요일 총 3일간 리미티드 향수 제품을 포함하여 모든 향수 구매 시 보틀에 특별한 메시지를 각인하여 세상에서 하나뿐인 자신만의 제품을 만들어주는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실시한다.

한편, 서로 다른 나비가 만나 순수하지만 자유분방한 양면성을 가진 여성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쁘띠뜨 쉐리 & 방 드 폴리 리미티드 에디션’은 '컨셉 버터플라이' 아닉구딸 팝업 스토어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컨셉 버터플라이' 아닉구딸 팝업 스토어에서 추억에 남을만한 향기로운 시간을 가져보자.

 

ANNICK GOUTAL BUTTERFLY CONCEPT STORE
기  간
: 6월 26일(금) ~ 7월 9일(목)
장  소 : 신세계백화점 본점 1층 행사장: 아닉구딸 버터플라이 컨셉 스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