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라네즈 워터뱅크 젤 크림_EX 대용량 출시

2015-06-15

아모레퍼시픽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워터뱅크 라인에 대한 국내외 사랑에 보답하고자 ‘워터뱅크 젤 크림_EX’의 2배 커진 대용량 제품을 한정 출시한다.

6~7월 두 달간 선보이는 ‘라네즈 워터뱅크 젤 크림_EX 대용량’은 매년 단 한번 출시되어 많은 고객들이 여름을 기다리게 하는 라네즈의 대표 수분 제품으로, 무더운 하절기에 사용하기 좋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라네즈 워터뱅크 젤 크림_EX는 바르는 순간 피부온도를 내리고 천연보습인자를 깨워 수분을 채워주어 하루 종일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게 유지되는 젤 타입의 수분 크림이다. 즉각적인 수분감을 전해주는 산뜻한 젤 텍스쳐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달아오른 피부의 온도를 2.5℃ 내리고 하루 종일 번들거림 없이 촉촉하게 가꾸어준다. 또한, 피부 자극 성분을 배제해 민감성, 트러블 피부에도 순하게 작용하며, 편백다당체 성분이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주고 과다 분비된 피지를 케어하여 피부의 번들거림을 잡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라네즈 워터뱅크 라인은 작고 빠른 물인 하이드로 이온 미네랄 워터가 피부 깊숙이 침투해 피부 속 천연 보습 인자를 활성화시키고, 스스로 수분을 만들게 해주는 혁신적 수분 보습 라인이다. 뿐만 아니라, 보습BiogeneTM기술을 적용해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것은 물론, 수분 비타민이 풍부한 퀴노아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건조와 손상을 예방하고 수분을 머금은 투명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한편, 아시아 No.1 수분 크림인 ‘라네즈 워터뱅크 젤 크림_EX 대용량’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 이대점, 코엑스몰점)와 라네즈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특별히 아리따움에서는 장마철 산뜻한 피부로 케어할 수 있는 제품들과 함께 하절기 시즌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기간: 6월 1일 ~ 7월 15일)

 

라네즈 워터뱅크 젤 크림_EX 대용량 [100ml/52,000원대]
산뜻한 발림성과 빠른 흡수로 끈적임 없이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젤 타입 수분 크림. 퀴노아 추출물과 편백다당체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자극을 완화시키고,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내려 과다한 피지 생성을 개선시켜준다. 민감성, 트러블 피부에도 사용 가능한 저자극 수분 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