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에뛰드하우스, 10초에 1개 팔리는 ‘룩 앳 마이 아이즈’ 1천 5백만 개 판매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2015-06-04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www.etude.co.kr)가 베스트셀링 아이섀도우 ‘룩 앳 마이 아이즈’ 1천 5백만 개 판매 돌파를 기념하여 해당 제품 하나를 구입하면 추가로 하나를 더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룩 앳 마이 아이즈’ 제품 1개 구입시 1개를 더 증정하는 ‘원 플러스 원(1+1)’ 형태로 진행된다. 서로 다른 가격의 ‘룩 앳 마이 아이즈’ 제품을 구매하면 총 가격의 50%를 할인 받게 된다. 6월 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에뛰드하우스 핑크멤버십 회원 대상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쇼핑몰(면세점 제외)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1인당 10개까지 구입 가능하다.

국내 최초 전문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의 ‘룩 앳 마이 아이즈’는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베이스 컬러부터 화려한 포인트 컬러까지 100가지가 넘는 다양한 컬러와 제형으로 출시되고 있다. 메이크업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모두가 즐겨 찾는 제품으로, ‘국민 아이섀도우’라 불리며 사랑 받고 있다. 2011년 5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약 1천 5백만 개 가까운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으며, 이는 10초에 1 개 이상 판매되는 놀라운 수치로 에뛰드하우스의 ‘룩 앳 마이 아이즈’ 아이섀도우의 인기를 입증해준다. 특히 ‘시럽 빼고 테이크 아웃’, ‘상큼 자몽티’ 등 각 컬러마다 감성을 자극하는 컬려명을 부여해 매 시즌 신 제품이 출시될 때마다 네티즌의 관심을 불러일으키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1천 5백만 개 판매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울 수 있도록 ‘룩 앳 마이 아이즈’ 를 사랑해주신 많은 분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마련하게 된 행사”라면서 “앞으로도 에뛰드하우스는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