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에뛰드하우스, 모공 토탈 케어 라인 ‘원더포어’ NEW 5종 추가 출시

2015-05-19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www.etude.co.kr)가 왕성한 피지 분비로 각종 피부 트러블이 많아지는 여름철, 모공 속 트러블 요인을 탁월하게 제거하고 예방하는 모공 토탈 케어 라인 ‘원더포어’ 신제품 5종을 추가 출시했다.

에뛰드하우스의 ‘원더포어’ 모공 케어 라인은 청정한 모공을 만들어주는 박하 성분, 피부 산도(pH) 밸런스 케어에 효과적인 식초 성분이 만난 ‘박하초™’와 편백수 추출물 등으로 모공 유해 요인을 제거하고 과도한 피지 분비를 막아준다. 특히, 기존 원더포어 라인의 베스트 셀러 ‘원더포어 프레쉬너’는 피부를 약산성 상태로 유지시켜줘 각종 트러블을 예방하는 모공 전용 토너로 위메이크 뷰티 모공케어 스킨토너 랭킹 1위를 차지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인기 제품 ‘원더포어 프레쉬너’에 더해진 신규 5종은 집중적이고 단계적으로 모공 관리를 할 수 있는 기초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번들거림은 잡아주고 모공은 촘촘히 가꾸어주는 모공 수축 에센스인 ‘원더포어 타이트닝 에센스’, 모공 속 노폐물 및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클렌징 폼 ‘원더포어 딥 포밍 클렌저’, 박하초와 참나무과 숯의 모공 집중 케어 마스크인 ‘원더포어 블랙 마스크 시트’, 약산성 pH지수를 맞춰 아기처럼 부드러운 피부로 케어해주는 모공 정돈 로션 ‘원더포어 클리어링 에멀전’, 흐트러진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모공 수분 크림 ‘원더포어 밸런싱 크림’이다.

한편, 에뛰드하우스는 ‘원더포어’ 5종 추가 출시를 기념하여 5월 31일까지 ‘원더포어 3-Step세트(원더포어 프레쉬너, 타이트닝 에센스, 블랙 마스크 시트)를 1만원 할인된 2만 5,000원에 판매한다. 또한, 원더포어 기초라인 구입시 ‘원더포어 블랙 마스크 시트’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피지 분지가 활발해지는 여름철이 되기 전부터 모공을 깨끗하게 관리 해야 피부 트러블을 예방할 수 있다”며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원더포어' 제품을 사용하여 클렌징 부터 스킨, 에센스, 로션까지 단계적인 모공 집중 관리로 매끈하고 깨끗한 완소 모공을 가꾸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원더포어 신제품 5종 가격
원더포어 타이트닝 에센스 1만 7,000원 (50ml)
원더포어 딥 포밍 클렌저 9,000원 (170ml)
원더포어 밸런싱 크림 1만 4,000원 (50ml)
원더포어 클리어링 에멀전 1만 2,000원 (150ml)
원더포어 블랙 마스크 시트 3,000원 (21ml)

에뛰드하우스 제품문의: 080-022-2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