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라네즈 새틴 피니시 루스 파우더_EX 출시

2015-05-19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보송하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새틴 피니시 루스 파우더_EX를 5월 출시한다.

라네즈 새틴 피니시 루스 파우더_EX는 탁월한 피지 흡수 능력과 매끄러운 퍼짐성을 가진 ‘콘스타치 매티파잉 파우더’가 피부 위의 불필요한 피지를 효과적으로 흡수하여 피부를 보송하고 매끈하게 마무리해주는 루스 파우더이다.

또한, ‘퓨어 화이트 파우더'가 피부톤을 맑고 투명하게 표현해주며, ‘블러 이펙트 파우더’가 잔주름을 커버하고 피부 표면을 매끈하게 표현하여 은은하고 매끄럽게 광이 나는 화사한 피부로 연출해준다.

라네즈 새틴 피니시 루스 파우더_EX는 자연스럽고 투명한 피부로 표현해주는 ‘1호 퓨어 내츄럴’ 컬러와 핑크빛 화사한 피부로 표현해주는 ‘2호 소프트 래디언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파운데이션 다음 단계에서 퍼프로 얼굴에 넓은 면부터 바깥쪽으로 세심하게 두드려주면 보송하고 매끈한 피부로 마무리할 수 있다.

한편, 보송하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라네즈 새틴 피니시 루스 파우더_EX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라네즈 롯데 백화점,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 이대점, 코엑스몰점)와 라네즈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네즈 새틴 피니시 루스 파우더_EX [20g / 35,000원대]
강한 지속력으로 하루 종일 보송하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루스 파우더.
콘스타치 매티파잉 파우더가 피지를 효과적으로 흡수하여 보송하고 실키한 피부로 마무리해주며, 블러 이펙트 파우더가 잔주름을 커버하고 피부를 매끈하게 표현하여 은은한 광이 나는 피부로 연출해준다. 피부톤을 맑고 투명하게 표현해주는 퓨어 화이트 파우더가 강한 지속력으로 하루 종일 색상이 유지된다.[색상명] 1호 퓨어 내츄럴, 2호 소프트 래디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