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걸스데이 민아와 함께한 ‘아닉구딸 릴 오 떼 오 드 뚜왈렛’ 화보 전격 공개

2015-04-15

차별화된 가치를 추구하는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아닉구딸(ANNICK GOUTAL)’은 앳스타일과 함께한 걸스데이 민아의 아닉구딸 릴 오 떼 오 드 뚜왈렛(L’ile au The Eau de Toilette) 향수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걸스데이 민아는  ‘Fresh Love’ 콘셉트로 진행된 <앳스타일 5월호> 화보에서 천연 그대로의 섬, 제주의 향을 담은 아닉구딸 ‘릴 오 떼 오 드 뚜왈렛’ 향을 느낄 수 있는 상큼한 매력을 발산하였다.

‘아닉구딸 릴 오 떼 오 드 뚜왈렛’은 아닉구딸의 전속조향사 까밀구딸과 이자벨 도엔이 제주도 여행 중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제품으로 천연 그대로의 섬 제주도에서만 느낄 수 있는 ‘Freshness’와 ‘Well-being’을 활력적이고 싱그러운 아로마틱 시트러스(Aromatic Citrus)계열의 향으로 표현한 향수이다.

평소에도 향수를 즐겨 사용한다는 민아는 화보 촬영 현장에서 “아닉구딸 릴 오 떼에서 느낄 수 있는 상큼한 감귤향과 편안한 녹차향이 매력적이다.”고 전하며, “특히 시간이 지날수록 따뜻한 잔향이 오래 지속되어 좋다. 제주도의 풍경을 상상할 수 있게 만들어 주는 것 같아 더욱 매력적인 향수이다”라고 덧붙였다.

촬영 관계자는 “상큼하고 발랄한 이미지의 걸스데이 민아와 릴 오 떼 오 드 뚜왈렛의 향기와 잘 어울린다.”며 “이번 화보를 통해 새로우면서 사랑스러운 민아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민아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화보는 <앳스타일> 2015년 5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아닉구딸의 제주의 바람을 고스란히 담은 향수인 ‘릴 오 떼 오 드 뚜왈렛’은 아닉구딸 백화점 매장(갤러리아 압구정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닉구딸 릴 오 떼 오 드 뚜왈렛 (L’ile au The Eau de Toilette)
[용량 및 가격]
여성용 : 50ml - 162,000원대 / 100ml - 212,000원대
남성용 : 100ml – 202,000원대
향초(Limited Edition) : 210g – 127,000원대
제주 아일랜드의 감귤과 녹차밭, 그리고 제주 바다에서 불어오는 바람(air)의 향을 표현한 아로마틱 시트러스 계열의 향수

Top note: 만다린(MANDARINE)
만다린의 상큼하고 스파클링한 향

Middle note : 티(TEA), 오스만투스(OSMANTHUS)
평온한 티(Tea)의 향과 오스만투스(Osmanthus)의 잘익은 살구향

Base Note: 화이트머스크(WHITE MUSK)
화이트머스크의 순수하고 부드러운 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