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라네즈 <숙면피부 프로젝트>

2015-04-15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글로벌 베스트셀러 ‘워터 슬리핑 마스크’의 리뉴얼 출시를 기념하여, 바쁜 일상 속에서 수면시간이 절대적으로 부족한 젊은 여성들을 대상으로 ‘잠을 덜 자더라도 피부만은 푹 잔 듯 생기 있게 가꿀 수 있다’는 취지의 ‘피부숙면 프로젝트’를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하고 있다.

라네즈 ‘피부숙면 프로젝트’는 바쁜 일상으로 충분히 숙면을 취하지 못하는 여성들의 잠 못 드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기획되었다. 충분한 숙면이 건강 뿐 아니라 피부 숙면에도 도움이 되지만 실제로 과도한 야근과 소셜 라이프, 자기 개발까지 쉴 틈 없는 여성들이 잠을 충분히 자지 못한다는 점에서 착안한 것이다. 라네즈 페이스북(www.facebook.com/laneige_kr)에서 내가 잠 못 드는 이유와 장소에 대한 Sleepless Night 서베이를 진행하고, 이를 토대로 매주 금요일 잠 못 드는 사람이 가장 많은 곳에 ‘라네즈 피부숙면 CAR’가 찾아간다. 이벤트 장소와 시간은 라네즈 페이스북에서 사전에 공지된다. 피부숙면 CAR에는 워터 슬리핑 마스크 샘플 증정, 제품 체험, SNS 인증 이벤트 등 풍성한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으며, 워터 슬리핑 마스크 샘플링 퍼레이드도 함께 진행된다.

지난 4월 10일 홍대에서 첫 번째로 진행된 라네즈 숙면피부 프로젝트에서는 피부숙면 CAR와 워터 슬리핑 마스크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큰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SNS에서도 “피부숙면 CAR에서 워터 슬리핑 마스크 샘플 받아서 불금을 보낸 후에 발라봤는데 오늘 피부가 맑고 촉촉하네요”, “다음 피부숙면 CAR는 어디로 가는지 궁금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피부숙면 프로젝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는 라네즈 글로벌 베스트 셀러, 워터 슬리핑 팩_EX가 5년간의 연구를 통해 업그레이드 된 제품이다. 수면 상태의 피부에 최적화되어 밤 사이 피부 컨디션을 활성화시키고 수분을 보충해주어 푹 잔 듯 촉촉하고 생기 있는 숙면 피부로 만들어 주는 슬리핑 전용 마스크이다.

한편, 라네즈 피부숙면 프로젝트는 4월부터 5월까지 서울 뿐 아니라 지방 도시까지 총 6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며, 이번 주 피부숙면 CAR는 4월 17일 신사동 가로수길로 찾아갈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과 참여 방법은 라네즈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laneige.kr/app_119418044857596)에서 볼 수 있다.

 

LANEIGE 숙면피부 프로젝트
라네즈 숙면피부 프로젝트로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를 체험하고 바쁜 일상에도 푹 잔 듯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거듭나세요.
기간: 4월 10일(금) ~ 5월 15일(금), 매주 금요일 1:00 PM ~ 21:00 PM
장소: Sleepless night survey 결과에 따라 랜덤 진행/ 라네즈 페이스북에 사전 고지 형태로 진행
운영: 피부숙면 퍼레이드- 피부숙면 프렌즈의 샘플링 퍼레이드 행진
피부숙면 CAR 샘플링- 피부숙면을 방해 받는 원인 해소 이벤트, 워터 슬리핑 마스크 체험
피부숙면 CAR를 찾아라- 행사장 사진을 SNS에 올리고 현장에서 인증하면 워터 슬리핑 마스크 정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 제공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 [70ml / 28,000원대]
자는 동안 피부를 정화하여 아침 피부를 푹 잔 듯한 맑고 투명한 생기 피부로 만들어 주는 슬리핑 마스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