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피부 미인 예지원! 프랑스 파리 여행지에서의 잠들기 전 피부 관리 비법!

2015-04-07

지난 3일 방영된 MBC every1 ‘로맨스의 일주일 2’에는 프랑스 파리에서 함께 커플 데이트를 마치고 숙소에돌아와 잠자리에 들기 전 피부 관리를 하는 예지원과 지나의 모습이 공개됐다.  

'로맨스의 일주일 2'는 공개 연애는 꿈도 못 꾸고 진정한 사랑 찾기는 어렵기만 하다는 여자 연예인들을 위한 해외 로케이션 리얼 데이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지난 6화에서는 함께 커플 데이트를 마친 예지원과 지나가 피곤한 몸을 이끌고 숙소로 돌아와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위해 자기 전 스킨 케어에 여념이 없는 장면이 그려졌다.

특히 ,피부 좋기로 유명한 여배우 예지원은 수분 크림을 수면 팩처럼 활용해 지친 피부를 달래는 뷰티 팁을 지나에게 전수했다. 수분 크림을 손가락에 듬뿍 얹어 “이렇게 두껍게 발라야 해야 피부가 진정되고 다음 날 메이크업도 잘 받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며 지나의 얼굴에 직접 발라주기도 했다.

예지원과 지나의 티 없이 매끈하고 촉촉한 민낯 피부를 연출해 준 제품은 베리떼 ‘스킨 워터리 크림(50ml / 3만 2천원 대)’이다. 84%의 보습성분이 피부 깊숙이 수분을 채우고, 피부 유사 성분 레시틴이 피부 위를 한겹 더 둘러싸 하루 종일 촉촉하고 윤기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수분크림이다. 탱글탱글한 젤리 제형의 크림이 피부에 닿는 순간 매끄럽게 발려 풍부한 수분감을 전달해 주며, 보습지속력이 뛰어나 하루종일 촉촉하게 가꿔준다. 저자극 수분 크림으로 외부 환경에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며 민감성 피부 및 트러블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한편, 연일 이어지는 데이트에 피곤할텐데도 예지원과 지나의 변함 없는 매끈한 민낯 피부 비결을 접한 네티즌들은 “연애하면 피부도 좋아질 수 밖에 없는 듯”, “여행지에서 수분 크림을 수면 팩처럼 사용할 수도 있다니 역시 유용한 아이템이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MBC every1 ‘로맨스의 일주일 2’ 방송 캡처)

‘베리떼’는 아모레퍼시픽 공식 온라인몰 (www.amorepacificmall.com)을 비롯해 각종 온라인 쇼핑몰과 GS왓슨스, 홈쇼핑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