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아이오페 ‘퍼펙트 드로잉 젤 라이너’ 출시

2015-03-19

대한민국 대표 바이오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2015년 3월 멀티 기능으로 간편하게 다양한 눈매 연출이 가능하며, 번짐 없이 선명한 라인으로 촉촉한 쿠션 메이크업에도 적합한 ‘퍼펙트 드로잉 젤 라이너’를 출시했다.

 아이오페 ‘퍼펙트 드로잉 젤 라이너’는 퀵 드라이 효과로 아이라인에 그리자마자 빠르게 마르면서 눈가에 완벽히 밀착된다. 물과 땀에 쉽게 번지지 않아 오랜 시간 깨끗한 눈매를 유지할 수 있어, 촉촉한 피부 표현이 특징인 쿠션 메이크업에도 최적의 조합을 자랑한다. 또한 하나의 제품으로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는 3 in 1 멀티 기능형 제품이라는 것이 특징인데, 부드럽게 발리는 젤 라이너와 샤프너, 그리고 ‘브러시’가 일체형으로 제작돼 라이너 하나로 정밀한 아이라인과 그라데이션까지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눈가 피부 보호 성분인 비타민E를 함유하고 있어, 연약한 눈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아이오페 ‘퍼펙트 드로잉 젤 라이너’는 또렷하고 강렬한 눈매를 연출해주는 1호 인텐스 블랙, 카키 베이스의 차콜 컬러로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눈매를 연출해주는 2호 스모키 차콜, 미세한 펄을 함유해 섀도우를 바른 듯 그윽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3호 쉬머 브라운 총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저 송진아 팀장은 “퍼펙트 드로잉 젤 라이너는 내장된 브러시로 섀도우를 한 듯 그윽한 눈매부터 강렬하고 또렷한 눈매까지 간편하게 구현해주는 제품”이라고 말하며, “2015년 봄, 손쉽고 간편하게 다양한 눈매 연출을 원하는 여성들의 메이크업 필수 아이템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아이오페 ‘퍼펙트 드로잉 젤 라이너’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대형마트 내 아이오페 매장,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아이오페 퍼펙트 드로잉 젤 라이너 (0.5 g, 22,000원대)
물과 피지에 번지지 않는 우수한 지속력으로 눈가에 완벽하게 밀착되며, 부드러운 텍스처가 쉽고 빠르게 선명한 라인을 완성해주는 브러시 일체형 펜슬 아이라이너. 인텐스 블랙, 스모키 차콜, 쉬머 브라운 총 3가지 컬러로 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