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마몽드, ‘플라워 부케’ 메이크업 룩 제안

2015-03-12

꽃으로 발명하는 브랜드 마몽드(www.mamode.co.kr)가 올 봄 햇살을 머금은 듯 꽃으로 화사하게 피어나는 ‘플라워 부케’ 메이크업 룩 4가지를 제안한다.

마몽드 ‘플라워 부케’ 메이크업 룩은 봄의 화사함을 연상시키는 핑크와 피치 계열의 파스텔 컬러들로 구성돼 여성스러움을 강조하는 것이 특징이며 로맨틱 부케 룩, 퓨어 부케 룩, 스윗부케 룩, 글램 부케 룩의 총 4가지 컨셉으로 제안하여 봄에 어울리는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 충분하다.

마몽드 ‘플라워 부케’ 메이크업 룩에는 화사한 눈매를 연출해주는 ‘비비드 터치 아이즈’와 립스틱의 발색력과 틴트의 지속력을 한번에 담은 ‘크리미 틴트 컬러밤’의 봄 신규 컬러와 더불어, 뛰어난 발색력으로 선명하게 립 컬러를 표현해주는 신제품 ‘휘핑 글로스’가 사용되었다.

마몽드 홍보 담당자는 “다가오는 올 봄, 일상에서도 3월의 신부처럼 아름답고 화사한 메이크업을 원하는 여성들을 위해 이번 ‘플라워 부케’ 룩을 기획했다”고 전하며, “이번 메이크업 룩은 봄과 어울리는 컬러의 아이섀도우와 촉촉하면서도 발색이 잘되는 립컬러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연출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NEW 마몽드 휘핑 글로스 5홋수 9g / 10,000원
휘핑 크림을 입술에 얹은 듯 가볍고 끈적임 없이 발리며 컬러발색이 뛰어난 립글로스

마몽드 비비드 터치 아이즈 20홋수 2.2g / 5,500원대
꽃들의 비비드한 색감을 생기 있고 화사하게 담아낸 원칼라 아이섀도우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밤 20홋수 3g / 9,000원대
립스틱의 발색력과 틴트의 지속력을 한번에 담아 부드럽게 밀착되는 펜슬 타입 컬러 립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