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에뛰드하우스, 보송한 봄 피부를 위한 ‘제로피지’ 라인 3종 출시

2015-03-04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www.etude.co.kr)가  3중 피지 기름 컨트롤 효과로 솜털같이 보송하고 기름기 없는 담백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제로피지’ 라인 3종을 출시했다.

피부 안팎으로 피지를 잡아주어 보송하고 담백한 피부를 가꾸어 주는 ‘제로피지’ 라인은 ‘제로피지 드라잉 파우더’, ‘제로피지 화이트 세범 클리어’, ‘제로피지 올데이 매트 젤’ 3종으로 구성돼 있다. 플랑크톤에서 추출한 슈가폴리머가 피부 위로 나온 피지 기름을 잡아주어 피지 분비량이 많아지는 오후 시간에도 보송한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코튼 추출물이 과분비 피지, 응고된 피지 덩어리를 줄여주고, 특히 발효콩, 버드나무, 편백 등으로 구성된 피지 조절과 피부 진정 특허 성분(특허번호 제10-0910747호)이 피지로 인한 피부 고민을 덜어준다.

‘제로피지 드라잉 파우더’는 세범 컨트롤 파우더와 미네랄 파우더를 80% 함유해 불필요한 피지 기름만을 흡착, 끼임이나 들뜸 없이 투명하고 담백한 피부를 연출해 주고, 피지 기름을 잡아준다. 가격은 6,500원(6g). ‘제로피지 화이트 세범 클리어’는 피지 덩어리를 빠르고 매끈하게 녹여내는 필링 제품으로 미간, 콧등, 턱 아래 등 피지가 다량 분비되는 부위에 고르게 도포한 후 티슈로 닦아내거나 물로 씻어내주면 깨끗한 피부 바탕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가격은 1만 1,000원(15ml). 기초 단계에서부터 보송하고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제로피지 올데이 매트 젤’은 천연 유래 곡물 파우더가 피지 기름을 산뜻하게 잡아주며 실리콘, 탤크, 인공색소 등 5가지 무첨가 제품으로 오랜 시간 번들거림 없이 하루 종일 마일드한 피부로 케어해 준다. 가격은 1만원 (65ml).

한편, 에뛰드하우스는 제로피지 라인 출시 기념으로 오는 3월 31일까지 피지섬 여행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프라인 매장 혹은 온라인 쇼핑몰에서 제로피지 라인 중 1개 이상을 구매하면 자동 응모되며, 1등에게는 피지섬 여행권(2매)을,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에뛰드 장바구니 10만원과 5만원 쿠폰을 증정한다(핑크멤버십 회원 대상). 또한, 에뛰드 홈페이지를 통해 31일까지 ‘제로피지 드라잉 파우더 20% 쿠폰’을 증정하고, 제로피지 라인 구입 시, 모공/트러블 라인을 20% 할인하여 구입할 수 있는 행사도 진행한다(핑크멤버십 회원 대상).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이번 제로피지 라인은 기초 단계서부터 메이크업 후까지 사용할 수 있는 통합 피지 컨트롤 솔루션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며 “따뜻해진 기온으로 인해 피지 분비가 활발해지면서 피부 트러블이 생기기 쉬운 봄철, 에뛰드하우스 ‘제로피지’ 3종과 함께 보송하고 깨끗한 피부를 가꿀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