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마몽드 ‘커버 파우더 쿠션’ 출시

2015-03-04

꽃으로 발명하는 브랜드 마몽드(www.mamonde.co.kr)는 2015년 3월, 반사판을 댄 듯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커버 파우더 쿠션’을 출시했다.

신제품 마몽드 ‘커버 파우더 쿠션’은 기존 쿠션 파운데이션의 단점이었던 머리카락이 달라붙는 끈적임, 부족한 커버력, 속건조, 다크닝 현상을 한번에 해결해줄 수 있다. 복숭아 꽃잎의 미세돌기가 빛을 난반사하는 원리를 담아 다크닝 없이 마치 반사판을 댄 듯 화사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컨실러와 프라이머 성분이 들어 있어 쿠션 하나만으로도 잡티를 완벽하게 커버해주면서, 초박막 필름 형성제가 얇고 가볍게 피부 메이크업을 표현해준다. 뿐만 아니라 복숭아 꽃물이 속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로 유지해주면서 복숭아꽃 파우더를 함유하여 바른 후 복숭아 솜털처럼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마몽드 커버 파우더 쿠션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대형마트 내 아모레퍼시픽 매장, 마몽드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점 및 온라인에서 구입 할 수 있다.

 

마몽드 커버 파우더 쿠션 15g본품+15g리필 / 30,000원대 (17호, 21호, 23호)
미백/주름개선/자외선차단(SPF50+/PA+++) 3중 기능성
복숭아 꽃물이 속당김 없이 촉촉하게 채워주고, 컨실러와 프라이머 성분을 함유해 잡티는 완벽하게 커버해준다. 복숭아꽃 파우더가 파우더로 마무리한 듯 보송한 피부로 연출해주면서 쿠션 하나만으로 반사판 댄 듯 화사한 반사광 피부를 완성해주는 복숭아 꽃잎 쿠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