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해피바스 ‘스프링 체리블러섬’ 3종 출시

2015-03-03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www.happybath.co.kr)가 향기로운 봄을 맞아 해피바스 ‘스프링 체리블러섬’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해피바스 ‘스프링 체리블러섬' 라인은 봄 벚꽃 시즌에 맞춰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며, 샤워 젤, 바디로션, 바디미스트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벚꽃 시즌에 맞춰 봄바람을 닮은 시트러스 향과 사랑스럽고 은은한 봄 벚꽃 향을 담았으며, 뛰어난 세정력과 오랜 보습 효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수분 공급뿐만 아니라 유지와 저장의 3단계 수분 케어를 적용, 봄철 먼지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관리해 준다.

‘스프링 체리블러섬 크리미 샤워 젤(300g/8,000원대)’은 아모레퍼시픽의 고농축 솝 액상화 기술을 적용하여 적은 양으로도 풍성하고 쫀쫀한 거품이 생성되어 자극 없이 깔끔한 샤워를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미세먼지를 흡착하는 마린화이버 성분으로 황사와 미세먼지로 예민해진 봄철 바디 피부를 깨끗하게 씻을 수 있다. ‘스프링 체리블러섬 바디로션(240ml/9,000원대)’‘스프링 체리블러섬 바디미스트(110ml/9,000원대)’ 봄철 건조한 바디 피부를 위한 3단계 수분 케어를 제공한다. 먼저 장미 꽃수가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눈연꽃 추출물이 피부 속 수분을 유지, 마지막으로 수선화 추출물로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저장해 준다. 특히 바디미스트는 뒤집어도 분사되는 특수펌프로 인해 다리나 등 부위에도 손쉽게 사용 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한편, 아리따움 온라인몰(http://www.aritaum.com)에서는 ‘스프링 체리블러섬’ 제품 구매 시 오설록 온라인몰 전제품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해피바스 ‘스프링 체리블러섬’ 라인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아리따움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