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빈틈없는 안티에이징의 답, ‘어반 에이징TM 코렉터’

2015-03-03

대한민국 대표 바이오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2015년 3월 본격적인 황사철을 맞아, 미세먼지, 매연 등과 같은 유해환경으로 인한 도시형 노화까지 케어하는 ‘어반 에이징TM 코렉터’를 제안한다.

현대 여성들의 라이프 스타일이 점차 도시화되면서 스트레스, 매연, 미세먼지, 음주 및 흡연, 수면 부족, 무리한 다이어트 등 도시형 노화를 일으키는 원인들은 매우 다양해졌다. 도시형 노화TM란 시간의 흐름에 따른 자연적인 노화 외에, 현대인들의 피할 수 없는 스트레스, 대기 오염과 같은 유해한 환경에 노출되면서 정상적인 노화 속도를 가속화 시키는 것을 뜻한다. 이제 우리 피부는 단순히 충분한 수면과 휴식 그리고 자연노화에 치중한 안티에이징 케어만으로는 해결이 힘들다. 더욱이 3월 본격적으로 황사철에 접어들면서 여성들의 피부 고민 또한 심화되기 때문에 도시형 노화TM까지 극복할 수 있는 궁극적인 안티에이징 케어가 필요한 것이다.

이에 아이오페는 이러한 도시형 노화TM에 주목한 맞춤형 안티에이징 솔루션으로 ‘어반 에이징TM 코렉터’를 제안한다. 아이오페 ‘어반 에이징TM 코렉터’는 아이오페의 독자 기술로 개발된 3중 복합 바이오 성분 바이오-리노3TM를 함유하여 내부, 외부 유해한 환경은 물론 스트레스로 인해 급격하게 나빠지는 피부 상태를 집중적으로 회복시켜준다. 특히, 어반 에이징TM 코렉터는 도시형 노화TM의 대표 증상인 잔주름, 거친 피부결, 칙칙한 피부톤을 케어하여 빈틈없이 매끄럽고 촘촘한 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겉돌지 않고 피부에 착 밀착되는 기분 좋은 텍스처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 속 깊이 즉각적으로 효능 성분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3월 한 달 동안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마트 내 아이오페 매장에서는 어반 에이징TM 코렉터를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선보인다.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마트에서 어반 에이징TM 코렉터를 구매 하면, 아이오페의 안티에이징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바이오 안티에이징 5종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아리따움에서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등록된 고객들에게 3월 1일부터 15일까지 사용 가능한, ‘스킨십 유발 키트’ 교환 쿠폰을 증정한다. 이 키트는 어반 에이징TM 코렉터와 함께 쓰면 좋은 아이오페 CC크림도 포함되어, 두 제품 모두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더불어 온라인에서는 ‘고소영의 돌직구 Talk 영상’을 감상하면 추첨을 통해 매주 250명씩, 한달 동안 총 1,000명에게 어반 에이징TM 코렉터 체험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http://urbanaging.kr)

* 바이오 안티에이징 5종 키트 구성: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스킨, 로션 각 20ml, 크림 7ml, 바이오 레티놀 3ml, 어반 에이징TM 코렉터 5ml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저 송진아 팀장은 “봄철 여성들의 가장 큰 고민거리는 황사와 미세먼지로 인해 발생하는 도시형 노화를 꼽을 수 있을 것.”이라며, “2015년 3월, 시간에 의한 노화는 물론 도시형 노화까지 관리할 수 있는 어반 에이징TM 코렉터로 빈틈없는 안티에이징을 경험해보세요.”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