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리리코스, 마린 스노우 화이트 큐어 앰플 출시

2015-02-27

마린 프레스티지 브랜드 리리코스가 농축된 미백 에너지를 집중 공급하여 생기 있게 빛나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미백 기능성 앰플인 ‘마린 스노우 화이트 큐어 앰플(7ml X 6개/ 150,000원 대)’을 리뉴얼 출시했다.

리리코스가 지향하는 화이트닝 솔루션은 피부 자체에서 빛이 나는 밝고 화사한 피부다. 마린 스노우 화이트 라인은 피부를 촘촘하게 채워 스스로 빛나는 생기 어린 피부로 가꾸어주며, 깨끗하고 혈색이 도는 화사함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

마린 스노우 화이트 라인은 포밍 클렌저, 스킨 리파이너, 에멀전, 세럼, 큐어 앰플, 크림, 마스크 총 7종으로 포밍 클렌저를 제외한 모든 제품은 미백과 주름 개선 2중 기능성을 획득하였다.

그 중 가장 빠른 화이트닝 솔루션을 제공하는 ‘마린 스노우 화이트 큐어 앰플’은 기미 잡티 스팟 뿐 아니라 피부 생기 빛까지 한 번에 케어해 화사한 피부톤으로 가꾸어주는 6주 프로그램으로, 미백뿐만 아니라 주름 개선까지 가능하게 하는 앰플이다. 농축된 미백 효능 성분이 빠르게 흡수되어 들뜬 각질은 잡아주고 멜라닌 색소 침착을 방지해 맑고 투명한 생기로 환하게 밝혀준다.

매일 아침 저녁 데일리로 사용하는 제품으로 앰플 한 병 당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손 등에 적당량을 취한 후 앰플을 얼굴 전체에 고르게 펴 바른 후, 흡수가 잘 되도록 손바닥으로 가볍게 눌러 주면 된다. 기미나 붉은 기가 신경쓰이는 스팟 부위에는 한 번 더 덧바르면 더욱 집중적인 화이트닝 케어가 가능하다.

앰플의 명가 리리코스의 새로운 화이트닝 앰플인 ‘마린 스노우 화이트 큐어 및 마린 스노우 화이트 라인 전 제품은 전국 리리코스 뷰레이터 및 온라인 샵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