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남보라의 ‘롤리타 렘피카 오 졸리 향수 화보’ 전격 공개

2015-02-16

글로벌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 롤리타 렘피카(Lolita Lempicka)가 앳스타일과 함께한 배우 남보라의 롤리타 렘피카 오 졸리 오 드 뚜왈렛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앳스타일> 3월호 남보라 화보 촬영은 롤리타 렘피카의 오 졸리 오 드 뚜왈렛과 같이 순수하고 여성적인 배우 남보라의 모습을 담았다. 이번 향수 화보 촬영은 상큼하고 섬세한 향의 ‘오 졸리 오 드 뚜왈렛’을 모티브로 하여 순수하고 귀여운 소녀의 이미지와 매혹적이고 몽환적인 여인의 이미지를 함께 느낄 수 있는 컨셉으로 진행되었다.  

‘롤리타 렘피카 오 졸리 오 드 뚜왈렛’은 발갛게 상기된 소녀의 뺨에서 느껴지는 순수하면서도 매혹적인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받아, 상큼하면서도 우아한 여성미를 동시에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으며, 블랙 커런트 베리와 복숭아 꽃의 프루티 플로럴 향이 특징이다.

평소 롤리타 렘피카를 즐겨 쓴다는 남보라는 화보 촬영 현장에서 “과하지 않지만 그러나 질리지 않는 향으로 기억되고 싶다”고 하면서, 특히 “롤리타 렘피카 오 졸리는 매일 사용하고 싶은 라이트하고 기분 좋은 향이다.”라고 말했다.

촬영 관계자는 “남보라의 평소 발랄한 이미지와 달리 사랑스러우면서도 몽환적인 모습을 볼 수 있는 이번 화보를 통해 남보라의 또 다른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배우 남보라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화보는 <앳스타일> 2015년 3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프루티한 플로럴향의 사랑스러운 향수인 ‘롤리타 렘피카 오 졸리 오 드 뚜왈렛’은 전국 백화점 헤라, 설화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