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에스쁘아 신개념 리퀴드 립스틱 ‘꾸뛰르 터치 립 플루이드’ 출시

2015-02-13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가 입술에 닿는 순간 놀랍도록 가볍게 피팅되는 텍스처가 오랜 시간 촉촉한 윤기와 선명한 컬러를 연출해주는 신개념 리퀴드 립스틱, ‘꾸뛰르 터치 립 플루이드(Couture Touch Lip Fluid)’를 새롭게 출시한다.

에스쁘아 ‘꾸뛰르 터치 립 플루이드’는 기존의 리퀴드 립스틱이 지적받는 끈적임과 무게감을 보완하고 에스쁘아만의 ‘꾸뛰르 핏 테크놀로지(특허 10-2015-0014986)’를 적용해 입술에 끈적임 없이 얇고 촉촉하게 발리도록 한 제품이다. ‘꾸뛰르 핏 테크놀로지’는 얇고 고르게 밀착돼 입술의 주름과 결을 메워 매끄럽고 볼륨감 있는 입술을 완성, 색소 자체의 깨끗한 본연의 색을 표현해 소량만으로도 또렷한 발색과 맑고 윤기를 구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꾸뛰르 터치 립 플루이드’는 대한민국 여성의 피부 톤을 체계적으로 정리한 컬러 파인딩 시스템을 통해 웜톤, 쿨톤 등 어떤 피부 톤에도 어울리는 10까지 컬러로 구성됐다. 오키드, 레드, 핑크, 코랄, 오렌지 등의 10가지 컬러 베리에이션을 자랑해 캐주얼 룩부터 격식 있는 차림까지 어떠한 룩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준다. 또한 새롭게 적용된 듀얼 사이드의 ‘꾸뛰르 핏 어플리케이터’는 리퀴드 립스틱 내용물의 적당한 양 조절을 도울 뿐 아니라, 아티스트가 밀착 터치한 듯 입술 결을 살려 더 얇고 고른 컬러 표현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가격은 1만 9천원이다. (7ml)

한편, 에스쁘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꾸뛰르 터치 립 플루이드’ 두 개를 구매하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스쁘아 전국 매장 및 온라인에서 오늘부터 28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된다.

에스쁘아 관계자는 “2015년 트렌드를 이끌어갈 다양한 컬러와 놀랄 만큼 가벼운 발림성으로 여성들의 메이크업을 한층 더 완성시켜줄 ‘꾸뛰르 터치 립 플루이드’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그간 각종 어워드와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립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온 에스쁘아에서 자신 있게 내놓은 이번 신제품에도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