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설화수, 천년동안 쌓인 적송의 기운으로 꺾이지 않는 아름다움을 품다” 진설라인 영상 공개

2015-01-28

아시아의 철학과 지혜를 담아 조화와 균형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홀리스틱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지난 10월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원료인 자음단과 인삼의 신비가 담긴 영상 공개에 이어, 설화수의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인 진설의 원료가 되는 ‘적송’의 기운과 생명력을 신비롭게 담아낸 영상을 공개했다.

붉은 줄기와 푸른 잎을 지닌 ‘적송(赤松)’은 예로부터 한국 소나무 가운데 최고의 명목으로 꼽히며 강인한 생명력의 상징으로 여겨져 왔다. 설화수의 이번 영상은 모진 바람과 거센 빗방울, 혹독한 무더위와 눈보라가 반복되는 계절의 시련 속에서도 한치의 흔들림 없이 푸르름을 지키고, 척박한 땅에서도 울창한 숲을 이루며 수 천년을 꼿꼿이 살아가는 귀한 적송의 모습을 그려냈다. 그리고 적송으로부터 시작된 귀한 정수가 설화수의 노하우와 만나 최고의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진설’로 탄생하는 모습을 인상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설화수는 지난 50여 년 간의 약용식물 연구를 통해 적송에서 피부 생명 강화 안티에이징 성분인 DAA를 밝혀냈고, 진설 라인을 새롭게 리뉴얼하며 이를 핵심 성분으로 담아냈다. 이 DAA는 한국의 적송 속에 극미량으로만 존재하는 안티에이징 성분으로 노화의 흔적과 요인을 총체적으로 케어하고 피부의 힘을 끌어올려 한 번 시작되면 연속적으로 일어나고 심화되는 피부 노화 작용을 케어한다.

이러한 강인한 생명력을 담은 적송을 원료로 피부 생명력을 강화해 토탈 안티에이징을 선사하는 설화수 진설 라인은 진설수-유액-에센스-크림 이상 5종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그 중 진설아이크림은 DAA를 비롯해 설화수 인삼 과학 진세노믹스TM의 결실인 ‘컴파운드 K(홍삼 사포닌)’와 ‘진세노사이드 F1(백삼 사포닌)’ 등 토탈 안티에이징에 최적화된 성분을 함유해 눈가 피부의 그늘과 주름을 케어하고 복합적인 고민을 해결해 준다.

설화수 진설 영상은 설화수 공식 웹사이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sulwhasoo.co.kr)과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sulwhasookorea)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