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루즈 홀릭이 선사하는 첫 번째 아름다움 2015 헤라 ‘루즈 홀릭’ 출시

2015-01-06

헤라에서는 오는 1월, 서울의 감성을 닮은 감각적인 컬러와 부드럽게 녹아 드는 텍스처로 촉촉하고 생기 있는 입술을 선사하는 ‘루즈 홀릭’을 새롭게 선보인다.

기존 루즈 홀릭에서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출시하는 이 제품은 빛을 받을수록 더 뛰어난 색감과 광택을 보여주는 트루 쉐이드 피그먼트 (True-Shade Pigment)를 적용해 입술에 바르는 순간 립스틱 본연의 컬러를 가장 뛰어나게 표현한다. 또한 고탄성의 텍스처로 부드럽게 휘어져, 입술에 부드럽게 녹아 들면서 밀착되는 발림성 및 젤리 같이 쫀득하게 발리며 우수한 컬러 지속력과 광택감이 특징이다.
그리고 식물성 천연 보습오일인 스쿠알란 탄력막과 고광택 폴리머가 더해져 립스틱을 바른 후에 도 수분이 빠져나갈 공간을 막아 오랫동안 부드럽고 촉촉한 입술로 유지해 준다.

이번 시즌 전 세계가 주목한 서울 여성 즉, 서울리스타의 매력적인 이미지로 거듭나고 싶다면 더욱 다양하고 화려해진 헤라의 ‘루즈 홀릭’ 24가지 컬러에 주목해보자.


 *제품 상세 설명
헤라 ‘루즈 홀릭’ [용량: 3g, 가격: 3만5천원대]
매력적이고 감각적인 코랄 핑크, 오렌지, 퍼플, 베이지 등 다양한 계열의 24가지의 컬러로 구성되어 입술에 바르는 순간 부드럽게 녹아 드는 듯한 텍스처와 식물성 천연 보습 오일이 촉촉하고 생기 있는 입술을 선사한다. 루즈 홀릭의 메인 컬러는 여성스러우면서 도시적인 룩을 선사할 147호 수프림 핑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