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설화수 자여진에센스, 출시 2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 개 돌파

2014-11-06

아시아의 철학과 지혜를 담아 조화와 균형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홀리스틱 뷰티 브랜드 설화수는 ‘자여진에센스’(35ml/150,000원대)가 출시 2개월 만에 국내 누적 판매량 10만 개를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9월 1일 출시된 ‘자여진에센스’는 피부 탄성 약화에 따라 주름이 깊고 넓게 뻗어나가는 ‘주름줄기’ 현상을 근본부터 케어해주는 설화수의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탄성막이 무너져 생기는 탄력 저하로 인해 주름이 피부 속으로 가지를 치듯 깊고 넓게 뻗어나가는 것을 ‘주름줄기’라 정의하며 새로운 안티에이징 시장을 이끈 제품이다.

또한 50여 년의 설화수 인삼 연구와 캡슐화 기술력으로 탄생한 진세니스피어™가 인삼 성분을 최적으로 전달시켜 탄력 있고 매끄러운 피부를 선사하며 단숨에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11월 1일 기준으로 누적 판매량 10만 개를 넘어서 설화수의 또 하나의 베스트셀러의 반열에 올라설 조짐을 보이고 있다.

‘자여진에센스’의 주요 성분인 진세니스피어™는 설화수의 인삼 과학과 캡슐 기술이 응축된 인삼캡슐이다. 매크로 진세니스피어™는 탄성을 강화하기 위한 골격과 밀도를 촘촘해 해주는 홍삼 다당체 성분을 신선한 상태로 피부에 고스란히 전달시켜주며, 마이크로 진세니스피어™는 탄성을 키워주는 영양 물질을 잘 전달시키고 피부를 탄탄하게 지탱해주는 인삼사포닌을 피부에 최적으로 전해준다.

더욱 강력해진 안티에이징 효과로 깊어지는 주름을 탄력으로 차올려 주름줄기 현상을 케어해주는 ‘자여진에센스’는 전국 설화수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 용량/가격: 35ml / 150,000원대
■ 출시일: 2014년 9월 1일
■ 제품 문의: ㈜ 아모레퍼시픽 고객상담실(080-023-5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