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마몽드 글로벌 블루밍 투어 2014 성황리 개최

2014-11-03

'꽃의 생명력에서 찾은 자연의 지혜로 여자를 아름답게 하는' 마몽드는 글로벌 프레스 대상으로 진행한 '마몽드 글로벌 블루밍 투어'를 지난 30, 31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마몽드 글로벌 블루밍 투어'는 마몽드에서 2014년 처음으로 진행되는 글로벌 이벤트로 마몽드의 브랜드 철학과 '꽃으로 발명하는' 브랜드 스토리를 알리기 위해 진행되었다.  10월 30일(목)~31일(금), 1박 2일간의 일정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에이지 컨트롤 라인의 주원료인 동백을 메인으로 하여 마몽드 제품의 주원료를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동백, 금은화, 연꽃 등이 식재되어 있는 오산 아모레퍼시픽 뷰티캠퍼스 내에 위치한 아모레퍼시픽 원료 식물원 투어와 동백 플라워 뷰티 클래스, 동백 묘목심기 체험 등은 브랜드에 대한 프레스들의 신뢰와 감동을 자아냈다.  

마몽드 브랜드 관계자는 “마몽드 블루밍 투어는 꽃의 생명력에서 찾은 자연의 생명력으로 제품을 만드는 마몽드의 브랜드 스토리를 직접 체험하고, 마몽드가 추구하는 글로벌 비전을 전하기 위한 행사였다”고 전했다.

한편, 마몽드 블루밍 투어 갈라 디너에는 한류 스타로 유명한 마몽드의 뮤즈 배우 박신혜가 눈부신 미모를 뽐내며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글로벌 프레스들이 박신혜에게 궁금했던 뷰티 관련 질문들을 묻고 답하는 특별한 뷰티 토크 시간에서는 그녀만의 솔직 담백한 모습을 보여 글로벌 미디어 프레스뿐만 아니라 관계자들도 감탄하는 모습을 보였다.

'마몽드 글로벌 블루밍 투어 2014'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몽드 페이스 북((https://www.facebook.com/mamond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