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동안 인상의 완성! 표정 주름까지 잡아라 리리코스, 마린 링클 톡신 앰플 출시

2014-10-20

나이가들수록표정이우울하고화가난것처럼보이는이유는바로표정주름때문이다. 표정주름은피부탄력감소로생기는노화주름과는달리근육의움직임으로생긴주름으로노화주름보다더깊은근육층에생겨사라지지않는흔적을남긴다.

프레스티지마린브랜드리리코스(www.lirikos.co.kr)는바다달팽이의펩타이드성분을함유한제품으로세월의흔적으로생긴노화주름은물론, 표정으로인한주름까지 2중으로케어해완벽한안티에이징효과를선사하는주름기능성앰플 ‘마린링클톡신앰플(7ml*6 / 135,000원)을출시했다.

바다달팽이독의모사체에함유된신개념항노화성분인마린링클톡신(Marine Wrinkle-Toxin™)이노화주름은물론, 잦은표정변화로생긴미세주름까지완화시켜얼굴인상까지온화하게가꿔준다. 고농축제형으로밀착감있게피부에착감기며사용즉시피부에수분막을남겨촉촉함을유지시켜준다. 마린링클톡신앰플은아침저녁스킨이후단계에서사용하며볼, 이마, 코, 입가, 목등표정주름이생기기쉬운부위에가볍게바른후손바닥으로가볍게눌러흡수시키면된다.

리리코스브랜드마케팅팀박영진마케터는 “그동안표정주름은노화주름에비해소홀히여겨졌지만, 이제표정주름은안티에이징케어의새로운화두”라며 “표정주름에특화된리리코스의마린링클톡신앰플에많은관심바란다”고전했다.

노화주름은물론, 표정주름까지케어해온화한동안인상을만들어주는 '마린링클톡신앰플'은주요홈쇼핑과리리코스입점백화점에서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