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VB, 살빼기좋은가을, 건강다이어트제안

2014-10-16

올여름다이어트에실패하고좌절을경험한사람이라면 ‘천고마비’의계절가을이달갑지만은않을것이다. 가을은식욕이왕성해지고두꺼운옷차림으로몸매가드러나지않기때문에여성들의다이어트의지가한풀꺾이는시기다. 그러나한편으로는선선한날씨탓에기초대사량이높아지고같은운동을해도효과가크므로오히려다이어트를하기에최적의계절이기도하다. 올가을, 식이조절을병행한적절한운동으로체지방감소는물론근육량을늘려탄탄한바디라인을가꿔보면어떨까? 더불어체지방감소에도움을주는건강기능식품을꾸준히섭취하는것도성공적인다이어트에도움을줄수있다.

조깅등유산소운동과근력운동병행해기초대사량끌어올려야
선선해진가을에가장잘어울리는운동중하나는바로조깅이다. 조깅은대표적인유산소운동으로시속 8km 정도의속도를유지하며하루 30분정도꾸준히할경우, 체지방감소는물론기초체력단련에도움을준다. 초반 5~10분은가볍게걷듯이출발하도록하고초보자라면달리기와걷기를번갈아실시해강도를조절, 이후목표시간을점차늘려가는것이좋다. 좀더시간적여유가된다면자신에게맞는강도의근력운동도병행해보자. 근육이강화되면기초대사량이높아지고, 자연스럽게소모되는칼로리가많아져요요현상이줄고장기적인다이어트에도움이된다.

필요한영양소섭취하며식사량조절, 공복감은견과류등으로해결
무작정굶는것이다이어트에도움이되지않는다는건이미알려진사실이다. 그러므로식사는기본적으로필요한에너지를위해영양소를골고루섭취하면서평소먹는양의 3/4 정도로조절하는것이좋다. 더불어짜거나단것, 기름진음식은식욕자극호르몬을과다분비시켜식단조절을어렵게만들기때문에주로칼로리가낮은야채나과일, 그리고단백질이풍부한닭가슴살등을챙겨먹도록한다. 갑자기줄어든식사량으로공복감이생긴다면씹는재미와함께몸에건강한다양한견과류를섭취해허기를달래는것도방법중하나다.

체지방감소및배변기능활성화에도움주는건강기능식품으로일석이조
꾸준한운동으로기초대사량을높이고식이조절을병행하는등본격적으로가을다이어트를시작했다면, 체지방감소에도움을주는건강기능식품으로한층더성공적인다이어트를노려보는건어떨까. 특히다이어트로인해생기는변비현상을개선해주면서체지방감소를도와주거나, 체지방축적을막아주고신진대사를원활히해건강과다이어트에두루도움이되는건강기능식품등을규칙적으로섭취하면일석이조의효과를거둘수있다.

아모레퍼시픽(대표서경배)의뷰티푸드브랜드 VB(Vital Beauty)에서출시된 ‘에스라이트슬리머DX’와 ‘메타그린’은가을철건강한다이어트에안성맞춤인건강기능식품이다. ‘에스라이트슬리머DX’는아모레퍼시픽이독자적으로개발한 ‘APIC 대두배아추출물’이몸속체지방분해효소를활성화시켜 복부지방을포함한체지방감소에도움을주는슬리밍제품으로, 식약청의개별인정을받아슬리밍기능과안정성을인정받았다. 청정제주의발효녹차추출물을부원료로함유하였고, 기존의체지방감소는물론배변기능개선에도도움을줘다이어트할때생기기쉬운변비개선에도효과적이다. 하루 1회, 1앰플씩간편하고맛있게섭취할수있어다이어트에많은시간을할애할수없는이들에게좋다. 하루중신체대사가활발하게깨어나는오전이나점심식사직후에섭취하면도움이된다.

또한, ‘메타그린’ 순수정제된녹차추출물을함유해 항산화효과및체지방감소에도움을줄수있으며동시에원활한신진대사를도와주는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녹차카테킨과구아바잎추출물(부원료)이 고지방•고탄수화물음식섭취로부터체지방및콜레스테롤개선에도움을줄수있으며, 항산화력이뛰어난녹차추출물과비타민C가불규칙한생활로부터대사를원활히하는데에도움을준다. 다이어트에관심이많은 20~30대여성뿐아니라건강한신체및생활을원하는 40~50대에게도효과적이다. 하루한번, 식후 3정섭취하면된다.

VB ‘에스라이트슬리머DX’와 ‘메타그린’은아모레퍼시픽온라인몰, 전국유명백화점설화수매장, 가로수길비비다이어트랩, 아모레퍼시픽카운셀러를통해구입할수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