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롤리타렘피카, '엘렘아라폴리오드퍼퓸익스트림리미티드에디션출시'

2014-10-13

글로벌프리미엄향수브랜드롤리타렘피카(Lolita Lempicka)는 2014년 10월, 롤리타렘피카의새로운향수 ‘엘렘(Elle L’aime) 아라폴리오드퍼퓸익스트림’을출시한다.

‘엘렘아라폴리오드퍼퓸익스트림’
은 2013년 9월에출시된 ‘엘렘오드퍼퓸’의앱솔루트버전향수로사랑에빠진여인의미치도록열정가득한사랑을표현한제품이며, 리미티드에디션으로선보인다. 기존의 ‘엘렘오드퍼퓸’보다좀더강한노트로구성된 ‘엘렘아라폴리오드퍼퓸익스트림’은화이트플라워와엠버가어우러져더욱관능적이며강렬함이돋보이는향수다.

사랑에빠진여인의열정을담은 ‘엘렘아라폴리오드퍼퓸익스트림’의품격있고센슈얼한향취는사랑으로더욱빛나는여인을표현하고있다.  고농축에센스의향료성분이 23% 함유되어뿌리는순간좋은감정을느낄수있게해주고, 향수에아낌없이담겨있는희귀한성분은익스트림만의특별함을나타내준다. 상큼하면서도그윽한만다린의향취로시작하여, 은은한자스민플라워가황홀함을선사하고, 따뜻한엠버와몰약은관능적인자스민과더해져더욱짜릿하게사람들을매료시킨다.

‘엘렘아라폴리오드퍼퓸익스트림’은품격있는골드빛과크리스탈느낌의보틀디자인로무게감있고화려하며열정적인사랑의향기를더욱돋보이게한다. 희귀한보석과같은금빛으로휘감겨있는문자는사랑의광기를표현하며, 오드퍼퓸익스트림만의금색의토템세계로인도한다. 또한, ‘엘렘’의우아한패키지에열정을상징하는레드로 ‘아라폴리’를새김으로써사랑의강렬함을더욱부각시킨다.

화이트플로럴향기가불꽃같은사랑의우아하고센슈얼한매력을더해줄 ‘엘렘아라폴리오드퍼퓸익스트림’은전국백화점헤라, 설화수매장에서만나볼수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