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뷰티의 일상을 바꾼다 진화된 아름다움의 가치를 더하는라이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MakeON)'런칭

2014-08-06

㈜아모레퍼시픽은 진화된 뷰티케어 효과를 선사하는 라이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MakeON)’을 런칭한다.

‘메이크온’은 일상의 뷰티케어에 새로운 방식을 더하면, 훨씬 더 쉽고 효과적으로 아름다워 질 수 있을 것이란 발상에서 출발하여, 여성의 피부를 가장 잘 아는 뷰티 컴퍼니 아모레퍼시픽의 철저한 연구로 탄생했다. 뷰티 디바이스라는 새로운 방식으로 뷰티케어를 즐겁게 만들겠다는 철학으로, 성분이 아닌 에너지에 의해 그 동안 경험해 보지 못한 새로운 효과를 선사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예정이다.

‘메이크온’은 그 이름 자체에서 브랜드가 전하고자 하는 바를 담고 있다. 감각적인 제품을 디자인하는 섬세한 감성을 뜻하는 ‘메이크(Make)’와 혁신적인 뷰티 솔루션을 연구하는 과학적 이성을 뜻하는‘온(ON)’을 합쳐 아름다운 것을 소유하고자 하는 열망과 더 아름다워지고 싶은 의지를 디바이스에 담았다.

메이크온은제품의 기능을 최대화하는 동시에 사용하는 모습까지 아름다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국내 최고의 뷰티 컴퍼니가 만든 디바이스 브랜드답게 여성의 일상 생활 속 공간에 놓인 자체 만으로도 감각적인 오브제가 된다.

간편한 사용을 위한 직관적인 설계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기존에 경험하지 못했던 특별한 효과를 선사할 라이프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처음 선보이는 라인업은, 스킨케어의 시작인 ‘클렌징인핸서’와 완벽한 피부 표현을 위한‘메이크업 인핸서’ 총 2종이다. 스타일리시한무선 충전스탠드를 포함한 가격은 각각 20만원대, 10만원대로 메이크온 공식 브랜드 사이트&스토어(www.makeonbeauty.co.kr)에서8월 15일이후부터만날 수 있으며 앞으로 더 다양한 채널을 통해 다채로운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