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해피바스, 필 핸즈 프로모션 실시

2014-09-23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가 가드니아 핸즈 & 바디로션 3종과 함께하는 ‘필 핸즈(FEEL HAND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의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가족, 연인, 친구 등 사랑하는 사람의 손을 잡고 찍은 사진과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해피바스 필 핸즈 프로모션 모바일 페이지(http://feelhands.kr) 에 업로드하고 개인 SNS로 공유하면 응모 완료. 이 중 200명을 선정하여 응모자가 마음을 전하고 싶은 상대에게 멜팅 핸드버터 정품(45g)과 메시지를 선물로 전달한다. 추가로 선정된 50명에게는 해피바스 가드니아 3종 샘플키트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해피바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해피바스 가드니아 보습라인 3종 출시를 기념하여 기획된 것으로 사람의 체온인 36.5도에서 부드럽게 녹아 피부 속까지 수분을 전달하는 ‘멜팅 소이버터’에서 영감을 얻었다.”며, “해피바스를 통해 평소 잘 챙기지 못했던 소중한 사람과 서로의 체온은 물론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 외에도 해피바스는 가드니아 라인의 주요 성분인 소이버터의 마스코트 '해피콩블리'를 제작,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 출시했다. 9월 23일부터 해피바스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조기 소진 시 마감 예정).

한편 새롭게 출시된 해피바스 ‘가드니아’ 3종은 아모레퍼시픽의 28년 노하우를 담아 새롭게 개발된 ‘멜팅 소이버터’ 성분을 담아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지켜준다. 콩에서 추출한 보습 원료인 소이버터는 36.5℃ 체온에서 부드럽게 녹아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피부 장벽을 형성하여 보습 뿐아니라 피부 속 수분까지 유지해 주는 것이 특징. 여기에 수딩 효과가 있는 가드니아를 더하여 자극받은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 시키며 가드니아의 포근하고 우아한 향이 편안하고 기분 좋은 보습을 완성한다. 해피바스 ‘가드니아’ 3종은 로션, 핸드크림, 핸드버터로 구성되어 용도와 취향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