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아모레퍼시픽, 2017 Share Your Umbrella 캠페인 실시

2017-06-19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은 오늘(6월 19일)부터 8월 31일까지 ‘2017 쉐어 유어 엄브렐러 (Share Your Umbrella)’ 캠페인을 전개한다. ㈜아모레퍼시픽의 ‘쉐어 유어 엄브렐러(Share Your Umbrella)’ 캠페인은 고객이 일정액의 뷰티포인트로 우산을 교환하면 수익금의 일부가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되는 착한 소비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을 통해 ㈜아모레퍼시픽은 2012년부터 현재까지 약 2,500만원의 기부금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등의 자선 단체에 전달해왔다.

올해 뷰티포인트 전용 우산은 세계 3대 산업 디자이너로 손꼽히는 카림 라시드(Karim Rashid)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출시된다. 카림 라시드는 자유분방한 곡선과 강렬한 컬러로 특유의 작품 세계를 보여주며 디자인의 대가로 평가받는 아티스트다. 이번 뷰티포인트 전용 우산 역시 카림 라시드 특유의 독특한 선들과 비오는 날에도 화사함을 더해줄 핑크색 포인트로 디자인되었다.

2017년 뷰티포인트 장우산
2017년 뷰티포인트 장우산

우산은 나눠 쓰기 좋은 크기의 장우산과 휴대성을 더한 3단 우산으로 각각 출시된다. 장우산은 전국의 백화점, 마트, 방판, 아리따움, 오설록, 이니스프리, 에뛰드, 에스쁘아 오프라인 매장 및 아모레퍼시픽몰, 아리따움, 오설록, 이니스프리, 에뛰드 웹사이트에서 1만 2천 뷰티포인트로 교환할 수 있으며, 3단 우산은 뷰티포인트 어플리케이션 및 웹사이트(www.beautypoint.co.kr)를 통해 8천 뷰티포인트로 교환할 수 있다. 뷰티포인트 외 타 결제 수단으로는 우산을 교환할 수 없다.

한편, ‘카림 라시드’ 콜라보레이션 우산 출시를 기념하여 오늘부터 7월 4일까지 뷰티포인트 웹사이트(www.beautypoint.co.kr) 와 어플리케이션에서 OX 퀴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카림 라시드 콜라보레이션 우산과 관련된 퀴즈 3개를 맞추면 1,000 뷰티포인트를 적립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뷰티포인트’는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생활용품, 건강 식품 등 모든 브랜드의 구매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이다. 뷰티포인트 회원이 되면 아모레퍼시픽의 모든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의 일부를 뷰티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으며 아모레퍼시픽 제휴 카드 및 제휴 멤버십 이용실적에 따라서 추가 적립도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 모든 브랜드의 스킨케어 본품을 다 쓴 후 공병(플라스틱, 유리)을 반납하면 뷰티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캠페인도 전개해오고 있다.

적립된 뷰티포인트는 1포인트 당 1원으로 환산되어 아모레퍼시픽 내 모든 브랜드에서 보유 포인트에 한하여 원하는 제품으로 자유롭게 교환이 가능하며,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포인트를 한데 모아 더 쉽고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