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프리메라 러브 디 어스 캠페인

primera Love the Earth-Save the Wetland

다양한 생명체의 보금자리이지만 점점 줄어들고 있는 지구의 물 저장고, 생태습지. 프리메라는 아름다운 미래를 위해 생태습지 보호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프리메라 러브 디 어스 캠페인

프리메라와 함께 지구의 피부인 생태습지를 지켜주세요

생태습지의 중요성

생태습지는 지구 지표 면적의 6%를 차지하지만 전세계 생명 종의 40%가 살고 있는 곳으로, 지구상에서 가장 생명력이 풍부한 곳입니다. 야생 식물, 동물들에게 생태습지는 새로운 생명이 태어나고 자라며 다음 세대로 이어지는 소중한 터전이자 절대 없어서는 안되는 존재입니다. 이런 소중한 습지가 빠른 속도로 사라지고 있습니다. 프리메라는 생명의 보고이자 터전인 생태습지를 보호하기 위해 2012년부터 생태습지 보호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습니다.

사라져가는 생태습지 살리기

프리메라 러브 디 어스 캠페인(primera Love the Earth-Save the Wetland)은 지구 생명의 근원이자 서식지이며 생명 다양성 보호에 있어 중심적인 역할을 하는 생태습지를 보호하기 위한 캠페인입니다. 2012년부터 ‘청춘, 그리고 지구야 힘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다양한 분야의 ‘프리메라 프렌즈’들과 환경 보호 실천을 위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으며 성숙하고 진화된 활동으로 사회공헌의 모범이 되고 있습니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되는 리미티드 에디션은 재생 플라스틱으로 제작하여 지속가능한 패키지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또한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동아시아 람사르지역센터의 습지보호 활동에 기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