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이니스프리 플레이그린 캠페인

innisfree PLAYGREEN Campaign

그린라이프는 어렵고 지루한 것이 아니라는 생각으로 시작한 이니스프리의 플레이그린. 이니스프리는 일상 생활 속에서 자연을 지키는 즐겁고 손쉬운 방법을 찾아 고객들과 꾸준히 나누고 있습니다.

이니스프리 플레이 그린 캠페인

지구를 위한 즐거운 실천

플레이그린 페스티벌

플레이그린 페스티벌은 그린라이프를 즐기며 실천하는 사람들이 모여 함께 즐기는 특별한 축제입니다. 2019년에는 일상 속 작은 실천으로 시작하는 제로웨이스트(ZERO WASTE)에 주목하여 ‘I LIKE ZERO’를 테마로 2천 5백여 명의 플레이그리너들과 함께 쓰레기 없이 즐거운 하루를 보냈습니다. 티켓 판매 수익금과 고객 참여로 조성된 기부금은 이니스프리 모음재단을 통해 제주 숲 조성 사업의 기금으로 활용되었습니다.

공병수거 캠페인

이니스프리는 2003년부터 다 쓴 공병을 매장으로 돌려주면 다양하게 재활용하는 공병수거 캠페인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수거된 공병은 헤어왁스와 핸드크림 캡에 적용했으며, PCR 재생 플라스틱을 적용한 마이 메이크업 시리즈, 플라스틱을 대체한 생분해 포장재뿐만 아니라 리필 타입 제품도 선보이고 있습니다.

에코손수건

에코손수건과 함께 플레이그린! 에코손수건은 손수건을 쓰는 습관처럼 작은 행동들이 모여 자연을 지켜낸다는 믿음으로 진행되어온 이니스프리의 대표적인 친환경 활동입니다. 손수건을 통해 누구나 일상 속에서 즐겁게 그린라이프를 실천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2010년부터 꾸준히 전달해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