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Cube Me

Eating for Beauty, 큐브 미

Fulfilling your beauty from inside with chewable tablets

‘Cube Managed by Eating Solution’이란 뜻의 큐브 미는, 피부 바깥을 관리하는 바르는 화장품을 사용하며 섭취 시 피부 안쪽까지 관리할 수 있게 도와주는 정제입니다.

피부는 크게 표면과 진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기존의 화장품은 피부 표면에 도포하며 피부를 관리했다면, 표면을 제외한, 피부의 70%를 이루는 나머지 진피는 바르는 화장품으로 관리가 어려운 것에 큐비 미는 집중했습니다. 큐브 미는 피부의 대부분을 구성하는 진피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어떠한 성분을 담아야 하는지 오랜 시간 고민했고, 그 결과 피부가 필요한 여러 성분 중 수분과 콜라겐에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기능성 히알루론산은 실제 부피보다 약 1,000배의 수분을 끌어당기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모레퍼시픽 큐브 미는 안전성과 효과가 검증된 기능성 히알루론산을 선별하여 사용하여 안심감과 효능을 더욱 높였습니다. 또한 피부 진피의 70% 이상을 차지하는 콜라겐의 흡수를 최대한 끌어올릴 수 있도록 저분자 피쉬콜라겐만을 엄선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큐브 미는 물 없이도 얼마든지 섭취가 가능합니다. 손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츄어블(Chewable) 정제로 개발되었고, 화장대에 다른 뷰티 제품과 같이 배치하여 매일 섭취할 수 있도록 세련되고 감각적인 용기로 디자인되었습니다. 피부 고민 별 부족한 부분을 손 쉽게 보충하는 매일의 뷰티 라이프, 큐브 미와 함께 완성할 수 있습니다.

Instagram Timel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