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파트너의 성장 지원

Supporting the Expertise of Beauty Partners

고객에게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뷰티파트너에게 다양한 지원을 펼치고 있습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의 뷰티파트너(매장 내 판매사원)는 현장에서 가장 가깝게 고객을 만나는 중요한 비즈니스 파트너입니다. 뷰티파트너가 고객에게 전문적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건강한 근무환경과 역량강화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건강한 근무 환경 제공

매장에서 하루 종일 서서 근무하는 뷰티 파트너들은 직업 특성상 근골격계가 쉽게 피로해지곤 합니다. 이에 이니스프리는 매장 직원들의 근무 여건을 개선하고 쌓인 피로를 빨리 해소하는 등 보다 나은 근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이니스프리 뷰티파트너인 그린어스를 위한 ‘그린어스 웰빙 키트’를 지급합니다. 2013년 다리 마사지기와 그린어스 전용 다리 피로 해소 제품 제작부터 시작한 그린어스 웰빙 키트는 설문 조사를 통해 현장에서 필요한 아이템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풋 패치, 레그 젤, 등 지압기, 목 마사지기 등을 매년 제작해 지급하고 있으며, 2018년에는 인체 모든 부위의 축소판이라 할 수 있는 손을 관리할 수 있도록 손 마사지기를 그린어스 1,600여 명에게 지급했습니다.

성장 및 역량개발 지원

아모스프로페셔널은 각 대리점에서 살롱 영업을 수행하는 뷰티 마스터(Beauty Master)들을 위한 차별화된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육 프로그램은 뷰티 마스터로서의 소명 의식과 현장 판매 자신감을 배양하는 교육부터 실제 현장에서 사용 가능한 살롱 영업 노하우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교육 프로그램을 체계화하며 뷰티 마스터와 함께 성장하는 상생 관계 구축을 강화하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