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 일하는 공유형 오피스

‘Shared Office’ – A New Space for Working Together

공유형 오피스로 자유로운 협업과 미래를 향한 창의적 업무를 지원합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세계본사 21층에 전사 구성원들의 자유로운 협업과 창의적인 업무를 지원하는 ‘공유형 오피스’를 오픈했습니다. 공유형 오피스는 용도에 따라 4개의 공간으로 나뉘어 있으며, 미래 지향적인 Co-working공간으로 임직원들의 창의성을 끌어내고 협업을 도모하는 데 기여할 것입니다.

다양한 Co-working 공간, 공유형 오피스

협업 공간 '장영실'

장영실 (가칭)'은 변화하는 업무의 스타일을 반영하여, 카페와 같이 활기차고 편안한 분위기로 최대 2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협업 공간입니다. 업무의 형태 및 인원에 따라, 소규모(2-6인) 캐쥬얼 미팅을 위한 공간과 대규모 (20인 이상) 협업 업무를 위한 공간 등 자유롭고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열린 도서관 ‘집현당’

집현당은 무인으로 운영되는 신개념 도서관으로, 삭막하고 막힌 공간에서 독서하는 곳이 아닌 오픈된 공간에서 연구하고 토론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또한 소규모 세미나 등 연사와의 이벤트 진행이 가능해, 자유로운 탐구를 지원하는 공간입니다.

아이디에이션 공간 '혜움'

혜움은 신성장동력을 찾기 위한 프로젝트를 위한 아이데이션 공간으로, 총 10개의 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실은 프로젝트별 특성에 따라 다양한 활동을 수행할 수 있도록 여러 형태로 구성되어 혁신을 지원합니다.

토론 공간 '화쟁'

화쟁은 최대 90인까지 수용이 가능한 토론 공간입니다. 열렬한 토론과 논쟁을 통해 화합을 찾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다양한 주제로 자유로운 토론이 시도되는 공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