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몸과 마음이 건강한 일터

A Good Company with Relaxation and Wellness

구성원의 몸과 마음이 건강한 일터를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루 중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공간인 일터. 일터에서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면 그만큼 삶의 질도 높아집니다. 임직원이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고 건강하고 안전한 일터를 가꾸는 것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오랫동안 성장해온 원동력입니다.

신체를 더 튼튼하게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좋은 일터의 첫 번째 조건으로 ‘임직원의 건강’을 꼽습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세계본사에 위치한 아모레퍼시픽-세브란스 클리닉은 최고 수준의 시설과 전문 의료진의 상시 진료 서비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일반 진료는 물론 예방 접종, 영양 상담, 건강 검진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사무직 근무자의 가장 큰 질환 중 하나인 근골격계 질환을 관리하기 위해 신체 리모델링 센터를 운영하여 구성원들이 건강하게 근무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마음을 더 단단하게

고객을 응대하는 직원은 감정 노동으로 인해 건강 장해를 겪기 더욱 쉽습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업무 중 발생할 수 있는 임직원의 스트레스를 예방하고 해소하기 위해 악성 컴플레인에 따른 대처 방안을 정리한 <더 행복한 일터를 위한 자기보호 매뉴얼>을 발간해 배포했습니다. 그리고 임직원의 행복과 심리적 안정을 위한 상담 서비스인 ‘해피라이프 컨설팅’을 운영함으로써 뷰티 파트너들이 감정 노동으로 인한 스트레스와 심리 불안을 해결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