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Campus, the Hub of Human Interactions

다양한 힘들을 하나로 집중시키는 포용의 공간 생산, 유통, 소비의 통합과 연결의 시스템을 바탕으로 유기적인 조직의 움직임과 효율적인 생산을 위한 전략과 아이디어의 보고입니다.

Beauty Campus,
the Hub of
Human Interactions

다양한 힘들을 하나로
집중시키는 포용의 공간

아모레퍼시픽 뷰티캠퍼스는 서로 연결된 복합적이고 다중적인 주체가 만나는 협업의 공간이며 구매 프로세스를 통제하는 관리센터 입니다. 다양한 힘들을 결집시키면서 물리적 공간을 통해 이들이 이루는 관계망을 연결하고 통합하는 건축 공간인 동시에 하나의 ‘아이디어’이자 ‘전략’인 공간입니다.

아모레퍼시픽의 생산, 판매, 물류 통합 시스템을 갖춘 뷰티캠퍼스의 공간 네트워크는 복합적인 인자와 다중적인 주체들이 서로 연결되어 만나는 접점입니다. 아모레퍼시픽의 뷰티캠퍼스는 엄청난 생산 규모 못지않게 정교한 디지털 정보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곳을 통해 공간과 시스템의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게 되었고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움직일 수 있는 유기적 조직이 형성되었습니다.

Space for Sharing and Communication

공유와 소통의 공간

소통과 관계가
형성되는 공간

아모레퍼시픽 뷰티캠퍼스는 상호 교류와 소통을 위한 다양한 공간이 집중되어 있습니다. 소비자로부터 협력업체, 식물학자, 역사가와 비평가 등 다양한 이들이 물리적으로 만나는 접점이자 물리적 공간을 통해 이들이 이루는 관계망을 보고, 지키고자 하는 곳입니다.

아모레퍼시픽의 다양한 자료가 모아진 박물관, 아카이브

아모레퍼시픽 뷰티캠퍼스는 사람들이 어떻게 다른 사물이나 사람과 상호작용하는지, 사람들이 공간 안에서 어떻게 움직이고 일하는지 관찰합니다. 이곳에서 다양한 사람들이 공간에 대한 이런 시선과 태도를 느끼면서 소통하고 있습니다.

Intellectual, Ecological Ingredients of The Company

지적 자산과 생태적 자원의 ‘생산’ 공간

기업의 지적 자산,
감성의 원천

아모레퍼시픽 뷰티캠퍼스는 아시안 뷰티 크리에이터를 향해 달려온 아모레퍼시픽의 이야기를 전하는 공간입니다. 어머니의 부엌 속 작은 동백 씨앗에서 시작된 아모레퍼시픽의 이야기와 기업의 지적 자산, 생태적 자원까지 집약되어 있는 ‘생산’ 공간입니다. 아모레퍼시픽이 깨달은 아시아의 깊고 다양한 지혜를 새로운 가치로 만들며, 이제 세계의 부엌으로 성장해나가는 아모레퍼시픽의 이야기를 전하며 공유하고자 합니다.

아모레퍼시픽의 아름다운 여정이 담긴 스토리 가든

아모레퍼시픽 뷰티캠퍼스는 아모레퍼시픽의 핵심 생산 기지인 동시에 역사와 비전을 소개하는 곳이며 지적 자산이 모여있는 ‘빛나는 별’과 같은 곳입니다.

Explore our history at Storygarden

아모레퍼시픽의 스토리가든은 세상을 바꾸는 아름다움을 창조하는 기업, 아모레퍼시픽의 역사와 철학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합니다.